디지키, '글로벌 엔지니어의 날' 맞이 경품 행사 진행
상태바
디지키, '글로벌 엔지니어의 날' 맞이 경품 행사 진행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9.04.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신동윤 기자] 글로벌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 이하 디지키)는 엔지니어 양성 커뮤니티인 디스커버E(DiscoverE)가 지정한 '글로벌 엔지니어의 날(Global Day of the Engineer)'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네스코 후원 기관인 디스커버E가 지정한 '글로벌 엔지니어의 날'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 커다란 영향, 그리고 혜택을 주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디지키는 이런 '글로벌 엔지니어의 날'의 취지에 공감하고 엔지니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하는 의미에서 행사를 기획했다.

출처: DiscoverE

디지키는 무작위로 전세계 엔지니어 40명을 추첨해 100달러 상당의 디지키 제품을 증정하는 한편, 이들 글로벌 엔지니어의 프로필을 게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를 참여를 원할 경우, 디지키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의 콘테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고 해시태그 #GlobalEngineersDay를 남기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된다. 또한 참가자는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위챗에서 @digikey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에서 Digi-ky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행사는 미국 중부 표준시를 기준으로 2019년 4월 2일 오후 4시에 시작해 2019년 4월 3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되며, 당첨자는 무작위로 추첨된다. 또한 당첨자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위챗, 또는 트위터에서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