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시장에서의 소형 멀티 프로토콜 PC 카드

[테크월드=박진희 기자] 힐셔 (Hilscher Gesellschaft fur Systemautomation mbH) 는 M.2 2230과 미니 PCI Express 하프사이즈 포맷으로 소형 멀티프로토콜 PC 카드를 자동화 시장에 선보인다. 22x30mm, 30x26,8mm 규격의 카드 제품 2종은 모두 컴팩트한 소형 시스템에 최적화돼 있다.

M.2&mPCIe halfsize

히트씽크 없이 최대 70°C의 온도 범위를 지원, 이들 카드 제품은 비전 시스템, 모바일 기기 또는 임베디드 PC 등 폭넓은 온도 환경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netX 기술을 채택한 덕분에, 모든 Real-Time Ethernet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 처리에 필요한 하드웨어는 단 하나로 충분하다. 두 가지 카드 모두 cifX PC 카드 제품군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공통 Hilscher Platform 전략 덕분에 모든 PC Card는 동일한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모든 카드 포맷과 네트워크에 대해 동일한 드라이버와 툴을 사용한다.

모든 공통 PC 카드 포맷과 마스터 및 슬레이브 등 주요 산업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하도록 다양한 장치 드라이버를 8종 이상 갖추고 있어, cifX는 언제나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힐셔는 금번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 월드 전시회 (Automation World 2019, 3/27~3/29)와 독일에서 열리는 2019 하노버 산업전시회 (Hannover Messe 2019, 4/1~4/5)를 통해서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