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중환 기자] 스위스 블록체인 핀테크기업 스위스보그는 27일 비트코인 투자 시뮬레이션 게임 애플리케이션인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앱 (SwissBorg Community App)’을 출시했다.

스위스보그 커뮤니티 앱은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하고 랭킹에 따라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앱이다. 이용자들은 비트코인에 모의투자를 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상위 랭커들은 최대 50만 달러(한화 5억 692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랭킹에 따라 차등 분배 받고, 올해 런칭 예정인 스위스보그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우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또한 이 앱은 비트코인 가격변동에 대한 일일 기술적 분석과 마켓 리포트를 제공하고, 커뮤니티의 집단지성을 활용해 비트코인 가격 예측에 도움을 준다. 스위스보그 측은 커뮤니티 앱으로 레퍼렌덤을 진행하고, 집단지성 플랫폼을 구축해 커뮤니티를 연결시키고 더 크게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켄 야가미 스위스보그 아시아지부 대표는 “우리는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암호화폐 자산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며, “본 앱 출시 이전에 커뮤니티 앱을 먼저 런칭하여 암호화폐가 익숙지 않은 초심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스위스보그의 커뮤니티 앱은 한국을 포함한 50개 국에 동시 런칭 되었으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스위스보그는 쉽고 안전한 암호화폐 투자를 가능케 하는 자산 애플리케이션을 올해 4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자산 앱은 이용자가 암호화폐와 법정통화 입금이 가능하고 여러 거래소의 신용정보와 가격정보를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스위스보그의 암호화폐 인덱스에 투자하거나,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