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인증 강사 프로그램’ 국내 첫 강사 배출
상태바
‘유니티 인증 강사 프로그램’ 국내 첫 강사 배출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9.03.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박진희 기자] 유니티 코리아가 ‘유니티 인증 강사(Unity Certified Instructor, UCI)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유니티 인증 강사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유니티 인증 강사 프로그램은 뛰어난 유니티 기술과 강사로서의 역량을 보이는 리더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니티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유니티가 ‘유니티 인증 강사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첫 유니티 인증 강사를 배출했다.

유니티 인증 강사가 되면 유니티 또는 유니티 공식 파트너가 주최하는 교육 워크숍에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유니티 공식 커리큘럼, 프로젝트 에셋을 다운받고 ‘TTT(Train the Trainer)’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포털 사이트인 UCI 포털에도 가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유니티 인증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유니티에서 인정하는 교육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유니티 공인 자격증을 보유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다.

유니티는 UCI 프로그램을 통해 3월 곽영호 교수를 국내 첫 인증 강사로 선정했다. 곽영호 교수는 선문대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유니티를 포함한 여러 소프트웨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유니티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다수의 한국인 인증 강사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유니티 공인 교육 파트너 및 유니티 혁신대학 얼라이언스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강사의 꾸준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