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26일(현지시각) 파리 컨벤션 센터에서 화웨이 P30(HUAWEI P30)과 화웨이 P30 프로(HUAWEI P30 Pro)를 공개했다. 화웨이 슈퍼 스펙트럼 센서(HUAWEI SuperSpectrum Sensor), 광학 슈퍼 줌 렌즈(SuperZoom Lens), 새로운 화웨이 ToF(HUAWEI Time of Flight) 카메라를 탑재한 화웨이 P30 시리즈는 광학과 AI 이미지 안정화 기술을 한층 강화시켜, 모든 시나리오에서 탁월한 촬영 기능을 제공한다.

 

 

화웨이 P30 프로는 화웨이 슈퍼 스펙트럼 센서가 장착된 40MP 메인 카메라, 20MP 초광각 카메라, 8MP 망원 카메라, 화웨이 ToF 카메라로 구성된 라이카(Leica) 쿼드 카메라 시스템(Quad Camera System)과 셀피 촬영 경험을 높여줄 32MP 전면 카메라를 장착해 DxO마크(DxOMark)에서 최고점인 총점 112점을 받았다.

RYYB 화웨이 슈퍼 스펙트럼 센서를 통해 극저조도 환경에서도 밝고 세밀한 촬영을 할 수 있도록 고려해, 이미지 디테일, 색상, 선명도 등의 부분에서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슈퍼 줌 렌즈는 얇은 바디에서도 수준 높은 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화웨이 ToF 카메라는 DoF(Depth of Field) 정보를 캡쳐해 정확한 이미지 분할을 제공하며, 다양한 수준의 보케(Bokeh) 시뮬레이션을 지원한다. 슈퍼 포트레이트(Super Portrait) 기능은 머리카락처럼 세세한 디테일까지 포착한다.

화웨이의 AI 기술 또한 사용자의 촬영 수준을 높여준다. AI HDR+는 전후면 카메라가 연속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결합해 노출이나 역광이 심한 이미지를 보정해주고, AI 비디오 에디터(AI Video Editor)를 통해 동영상에 배경음악과 특수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화웨이 듀얼 뷰 비디오(Dual-View Video)는 여러 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해 원근감이 다른 두 개의 장면을 한 번에 포착할 수 있어, 풀 뷰(full view)와 클로즈업 촬영이 동시에 가능한 새로운 동영상 촬영 경험을 제시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