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중환 기자] 차세대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를 개발중인 알투브이(R2V)는 에이팩 CIO 아웃룩(APAC CIO Outlook)에서 '2019년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탑10 (Top10 Blockchain Technology Solution Providers 2019)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이팩 CIO 아웃룩(APAC CIO Outlook)은 블록체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수록 생기는 수용 문제를 해결하고, 누구나 사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알투브이의 개발에 높은 평가를 했다.

또한 알투브이는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과 비즈니스 변혁을 최전선에서 이끄는 회사라는 점에서 이번 TOP 10에 선정됐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서동욱 알투브이 대표는 “이그드라시의 핵심은 비즈니스들이 블록체인 상에 올라와도 그들의 사업 특징을 보존하고, 플랫폼의 특성으로 인하여 각 비즈니스의 정책이 강제로 변형되지 않아야 한다”며 “모든 것을 현실에 디지털화 하겠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TOP 10으로 선정된 알투브이는 최근 블록체인 인큐베이팅 업무를 담당하는 ‘디스테이션(D-STATION)’을 개관했고,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론칭을 앞두고 있다. 알투브이가 개발하는 프로젝트인 이그드라시는 업계 최초로 멀티체인을 구현하여 현존하는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하고, 동일한 네트워크상에 있는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그드라시 메인넷은 오는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APAC CIO Outloo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6만여 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CIO, CTO 레벨의 IT 관련 기업의 임원들을 위한 IT 기술 동향을 전하는 매거진이다. 이들은 APAC 국가들의 엔터프라이즈 테크 커뮤니티와 의사 결정권자들의 경험,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