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2019년도 초, 중, 고 생태환경 체험교육 시작
상태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2019년도 초, 중, 고 생태환경 체험교육 시작
  • 박진희 기자
  • 승인 2019.03.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박진희 기자]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성남시 초, 중, 고 학생들을 위한 2019년도 생태환경 체험교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남환경운동연합, 성남시청과 함께 지난 2016년부터 생태환경 체험교육을 실시해왔다.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인증 받은 이 교육 프로그램은 성남시 5,000여 명의 초, 중, 고 학생들이 성남시 탄천 생태습지원 일대에서 습지의 생태를 경험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생태환경 체험교육이다. 

AMK 초등고 환경 교육 프로그램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이상원 대표이사는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코리아는 우리의 미래 세대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2014년부터 탄천에 나무 심기를 해오는 등 지역사회의 환경 조성을 위해 애써왔으며 우리의 자녀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배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생태환경 체험교육은 성남시 초, 중, 고 학생들에게 연중 무료로 진행된다. 생태환경 체험교육을 원하는 성남시 학교는 성남환경운동연합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교통편과 학습 도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미래 세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환경, 교육, 문화예술, 지역사회 참여 등 4가지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