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진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기술과 솔루션을 다루는 전자잡지 Methods 최신호를 발행했다. 이번에 발행된 Methods 3권 1호 'Design Trends and the Transformation of Everything'(설계 동향과 모든 것의 변환)은 5G, 증강현실, 자율주행 자동차 등 변형 기술에 관련해서 전문가들의 글들을 실었다.

이번 Methods 최신호의 서문에는 Microsoft Azure IoT Engineering의 샘 조지(Sam George) 디렉터가 높은 식견을 바탕으로 변형 기술들의 개요를 제공한 글이 실렸다. 광범위한 변형 설계 추세에 초점을 맞췄지만 이번 잡지에는 산업용 IoT의 실질적 응용 분야, IoT 개발 키트에 관한 설문조사, 지속가능한 공학적 설계에 대한 IoT의 기여 등 IoT(사물인터넷)에 관련된 글들이 다수 실렸다. 레이디아다(Ladyada)와 MicroPython에 대해 인터뷰한 내용도 포함됐으며, '메이크계의 마법사(Wizard of Make)' 밥 마틴(Bob Martin)이 혁신부터 상품화까지 다룬 글도 포함됐다. 잡지 말미에서는 무어의 법칙 이후에 전개되는 반도체 산업에 대한 글을 읽을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선임 부사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공학은 전환점을 맞아 변형 설계 기술의 지원을 받고 있다."라며, “Methods 최신호는 이러한 흐름에 관한 전문가의 통찰력과 관점을 제공한다. 5G와 증강현실 같은 신기술을 통해 공학적 설계와 발전이 어떻게 큰 변화를 가져올지 설명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자잡지 Methods뿐만 아니라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들이 참고할 수 있는 블로그, 전자책 등 다른 자료들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페이지는 설계 엔지니어가 새로운 수준의 제품을 설계하고 혁신을 달성하도록 독점으로 설계 자료, 백서, 영상,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