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맥심 | 문의 080-686-0880

센서 애플리케이션용 혼합 신호 MCU

맥심(korea.maxim-ic.com)은 MAXQ RISC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라인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MAXQ7670 센서 애플리케이션용 시스템 온 칩(SoC), 혼합 신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출시했다.
MAXQ7670은 낮은 진폭 신호를 위한 고감도의 경제적 자동차 마이크로컨트롤러로 AMR 센서와 같은 차동 출력을 갖는 센서로부터 발생하는 마이크로볼트 범위의 신호를 측정하는 최저가의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AMR 센서는 보통 자동차나 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선형 또는 각도 변위의 비접촉식 감지에 사용된다.
MAXQ7670은 단 5mm×5mm의 보드 공간을 차지하며 외부 증폭 없이 다중 AMR 센서에서 발생하는 낮은 진폭 신호를 정확히 측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그 결과 시스템 비용과 BOM을 줄여주고 PCB 공간을 절약한다. MAXQ7670은 실시간으로 변위각을 계산하여 CAN 네트워크에 결과를 출력한다.
공간이 제한된 열악한 환경에서 신호를 디지털화하고 처리하도록 설계된 이 SoC는 밸브 포지셔닝 및 축 회전을 포함한 산업 제어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스티어링, 제동, 스로틀 위치 제어와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에 사용되는 유연한 모듈러 구조는 애플리케이션에 고유한 최종 제품의 신속한 개발을 보장한다.

 

 

애질런트 | 문의 02-2004-5021

오실로스코 DSO 1000A시리즈

애질런트(www.agilent.com)는 차세대 모델 1000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6종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스코프는 60MHz와 200MHz 사이의 대역폭을 제공하는 저가형으로, 그동안 고가의 오실로스코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몇몇 고성능 기능들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 모델은 2 또는 4채널로 구성돼 있으며, 크기는 세로 5인치, 무게는 7파운드 미만으로 소형이라 휴대가 간편하다.
새로 발표하는 DSO1000A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가격이 1,200달러 정도로 저가형이나, 그 성능은 우수하여 엔지니어가 필요로 하는 디버깅 범위와 측정 범위는 넓은 편이다. 이 제품은 더 많은 시그널을 관찰할 수 있게끔 밝은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12인치의 대형화면으로 넓은 각도에서 원하는 이벤트의 관찰이 가능하다. 각 채널당 20kpts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어 동급 경쟁 모델보다 8배나 더 긴 샘플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1000 시리즈 전 모델은 내장된 6디지트 카운트 측정을 포함하여 23가지의 자동 측정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저가 모델 중 유일하게 시퀀스 모드가 있어 엔지니어들은 글리치와 편차 등을 쉽게 판독하기 위해 1,000 트리거까지 재생 및 기록을 할 수 있다.

 

 

TI | 문의 02-551-2800

초소형 전력회로

TI(www.ti.com)는 업계 초소형 1.1A 리튬이온 리니어 배터리 충전 IC, bq25040을 출시했다. 이 디바이스는 휴대전화 및 기타 핸드헬드 전자기기를 지원하는 50mA LDO 레귤레이터를 통합했다.
새로운 bq25040은 2mm×3mm의 소형 패키지로 제공되며, USB 포트나 AC 어댑터에서 1% 이내의 정확도 전압을 조정할 수 있다. 디바이스의 통합 LDO를 통해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없는 경우에도 외부 전력 소스로부터 휴대형 애플리케이션에 즉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bq25040은 또한 생산 테스트 단계에서 배터리를 설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그리고 충전 IC의 단일 입력 인터페이스는 생산 테스트 모드에서 알맞은 충전 전류를 선택하여 디바이스에 배치한다.
이 제품은 과도전압 보호 기능을 가진 30V 입력으로 레귤레이션 기능이 없거나 애프터마켓의 어댑터에서 안전하게 충전 가능하며 배터리 연결 없이 4.2V 출력을 조정하고, 최대 2.3A까지 공급하는 생산 테스트 모드 특징을 갖고 있다.
bq25040은 10핀 QFN 패키지로 제공되며, 1,000개 수량을 기준으로 1.20달러이다. 그 외 USB 충전 IC로는 FET를 통합한 초소형 스위치 모드 충전 IC, bq24150과 동적 전력 경로 관리 기능을 통합한 bq24072 등이 있다.

 

 

내셔널 세미컨덕터 | 문의 02-3771-6908

오디오 서브시스템 제품군 확장

내셔널 세미컨덕터(www.national.com)는 휴대용 제품 설계를 간소화하는 고품질 디바이스 2종을 새로이 선보여 저전력의 Boomer짋 클래스 D 오디오 서브시스템 제품군을 확장했다.
LM49352, 코덱 혼합 오디오 서브시스템과 LM49151, 아날로그 서브시스템은 스마트폰, 통합 기능 휴대폰, 휴대용 게임기기 및 휴대용 GPS 기기를 위해 설계된 것이다.
LM49352는 하나의 3.3mm×3.3mm 소형 패키지에 오디오 코덱 기능과 그라운드 레퍼런스드 헤드폰 앰프, 이어폰 드라이버, 클래스 D 스피커 및 오디오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를 통합한 혼합 신호 오디오 서브시스템이다. 스피커는 높은 효율(4.2V 전원전압에서 970mW, 93%)을 제공하는 동시에, 헤드폰 앰프는 전력 소모가 적은(18mW) MP3 재생을 지원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해준다.
LM49151 아날로그 서브시스템의 경우 2.2mm×2.6mm의 초소형 패키지에 이어폰 드라이버, 클래스 D 라우드스피커, 그라운드 레퍼런스드 헤드폰 앰프 및 자동 레벨 컨트롤(ALC)이 통합되어 있다. LM49151은 동종 제품군 중에서 가장 적은 전력을 소모하며, 헤드폰의 경우 3.3V에서 7.3mA의 대기 전류를 소모한다. 서브시스템의 ALC 기능은 핸드셋 제조업체에게 오디오 왜곡 수준을 제어하고 스피커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 | 문의 02-2155-4200

MEMS 모션 센서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모션 기능이 내장된 기능들에 대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특히 전력과 공간에 제약을 받는 휴대용 기기를 위한 스마트 모션 센서(ADXL346)를 발표했다.
ADXL346 디지털 3축 iMEMS짋 스마트 모션 센서는 기울기, 충격 및 가속 측정을 위한 소형, 초저전력, 고해상도 iMEMS짋 가속도계이다. 지난 1월 열린 국제소비자가전전시회에서 처음 소개된 ADXL346 모션 센서는 최저 1.8V의 전압으로 가동되도록 디자인되었고 고해상도(4mg/LSB) 구현이 가능하여 0.25도의 미세한 기울기 차이도 측정 가능하다.
ADXL346의 소형 3mm×3mm×0.95mm 풋프린트 내부에는 선택적 측정범위의 완전한 3축 스마트 모션 측정 시스템이 포함된다. ADXL346은 모션 또는 충격에서 발생하는 동적 가속 및 중력 등 정적 가속을 모두 측정할 수 있으며 정적 가속을 측정하기 위한 기울기 센서로도 사용될 수 있다. 이 장치는 출력 데이터률에 비례해 자동으로 전력소비를 조절하며, 정지 기간에는 자동으로 정지 모드로 전환해 추가로 전력을 절약한다. 또한 대기모드를 사용해 전력소비를 추가로 줄일 수도 있다.
ADXL346는 X, Y 및 Z 축 데이터의 최고 32개 샘플 세트를 저장하고 호스트 프로세서에서 FIFO(선입선출) 기능을 덜어주는 온칩 FIFO 메모리 블록을 포함한다. 이는 호스트 프로세서와 기타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주변장치가 필요시까지 정지 모드로 전환되게 하여 시스템 전력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이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전체 전력 사용을 최고 75%까지 절감할 수 있다.

 

 

IR | 문의 02-557-7613

입력 전력 모니터 IC IR3725

IR(www.irf.com)은 에너지 효율적인 CPU, 서버,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저전압 DC-DC 컨버터를 위해 디지털 I²C 인페이스를 통합한 IR3725 입력 전력 모니터 IC를 출시했다.
IR3725는 12V 전력공급을 위한 다목적 입력 전력, 전압, 전류 모니터 IC로, 시스템의 전력을 측정하기 위해 고비용의 A/D 컨버터들에 의존하는 대체 솔루션들과는 달리 특허 출원된 TruePower 기술을 활용하여 시리얼 디지털 인터페이스에 대해 지정된 간격 동안 평균 전력을 출력한다. 시스템 컨트롤러는 이 정보를 전체 전력소모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하며, 1.0%의 벤치마크 전류 정확도를 달성한다.
IR의 조지 슈엘라인 마케팅 이사는 "IR3725는 전력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구현이 간편하며 구성 가능한 독립형 IC로, IR의 Truepower™ 기술을 적용하여 전체 시스템 비용을 대폭 감소시키면서 전체 전력소모를 최적화 시켜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IR3725는 1.5%의 전압 정확도를 통해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내부 열 보상 기능과 함께 저항 감지 또는 인덕터 DCR 전류 감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컴포넌트 수와 보드 크기를 줄이는 동시에 높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프리스케일 | 문의 02-3440-7205

8비트 USB 컨트롤러

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kr)는 8비트 MC9S08JS16 MCU를 발표하며 프리스케일의 USB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군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업계 내에서도 가장 가격효율성이 높은 USB 컨트롤용 8비트 솔루션인 JS16 디바이스로 인해 프리스케일의 보급형 USB 제품군이 더욱 확장되었다.
JS16 MCU는 고속 USB2.0 컨트롤러 및 16KB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저전압 감지 및 COP 모듈 등과 같은 여러 시스템 보호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PC 주변기기나 무선 키보드부터, 마우스 수신기, 무선 어댑터, USB 외장형 장치, SD 카드리더기, RS-232 USB 브리지, 리모콘, 무정전 전원공급장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소비자용/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JS16 MCU는 프리스케일의 JM16 제품군 소프트웨어와 호환가능하며 더 높은 성능의 디바이스로도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JS16 디바이스는 CMX의 USB-LITE 스택 및 HID, CDC 급 USB-MINI 스택이 무료로 지원되는데, 이 스택들은 소스코드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JS16 디바이스는 개발자들이 빨리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무료버전의 MCU 6.2용 CodeWarrior 개발 스튜디오를 제공하므로, 이를 통해 소스레벨 디버깅 및 임베디드 개발에 있어서 통합적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 문의 02-3489-0145

산업용 MCU 포트폴리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st.com)는 2mΩ(최대)의 낮은 온 저항을 구현하여 컴퓨터, 통신, 네트워크 장비와 같은 제품의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새로운 시리즈의 30V 표면 실장 전력 트랜지스터를 출시했다.
ST는 높은 등가 셀 밀도를 갖는 최신 STripFET™ VI DeepGATE™ 공정을 사용하여 능동 소자의 칩 크기에 대해 업계 최고 RDS(ON)를 구현했다. 이는 전세대 제품보다 약 20% 더 높은 수준으로, 이에 따라 스위칭 레귤레이터와 DC-DC 컨버터에서 소형의 표면 실장 전력 패키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이 기술은 낮은 게이트 차지를 제공하므로 엔지니어는 높은 스위칭 주파수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작은 인덕터와 커패시터와 같은 수동 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O-8, DPAK, 5×6mm PowerFLAT™, 3.3×3.3mm PowerFLAT™, PolarPAK짋, 쓰루홀 IPAK 및 SOT23-6L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업계 표준 패키지로 제공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패드/핀 레이아웃과 호환될 뿐 아니라 효율과 전력 밀도를 높여준다. 이를 통하여 ST의 STripFET VI DeepGATE 제품군의 시장 기회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래티스 반도체 | 문의 02-583-6783

ispLEVER 7.2 서비스팩1 FPGA 디자인 툴 수트

래티스 반도체(www.latticesemi.com)는 ispLEVER짋 FPGA 디자인 툴 수트 7.2 버전을 위한 서비스 팩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LatticeECP3 FPGA군과 지원 가능한 모든 운영 시스템용 시놉시스 신플리파이 프로 합성기와 윈도우용 Active-HDL 래티스 에디션 시뮬레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ispLEVER 7.2 서비스 팩1 출시는 LatticeECP3 FPGA군에 대한 완전한 구현 및 검증 지원을 포함한다. 낮은 전력을 소비하는 LatticeECP3군을 타깃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디자이너들은 파워 컬큘레이터를 사용하여 파워를 확신 할 수 있다. 파워 컬큘레이터는 전형적인 전력 소비뿐만 아니라 실제 실리콘 측정에 기반한 최악의 전력소비의 경우도 측정할 수 있다.
ispLEVER 디자인 툴 수트는 최신 래티스 FPGA 제품을 위한 최고급 디자인 환경을 제공한다. 이것은 프로젝트 관리, IP 통합, 디자인 플래닝, 인-시스템 로직 분석 등을 포함한 모든 디자인 업무에 대한 완전한 툴 세트를 제공한다. ispLEVER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유닉스 그리고 리눅스 플랫폼의 CD-ROM과 DVD에 제공된다. ispLEVER 수트는 지원 가능한 모든 운영 시스템용 시놉시스 신플리파이 프로 합성기와 윈도우용 Active-HDL 래티스 에디션 시뮬레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맥심 | 문의 080-686-0880

바이어스 제어용 최소형 집적 IC

맥심(korea.maxim-ic.com)은 MAX1385/ MAX1386*/MAX11008 듀얼 RF LDMOS 바이어스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7mm×7mm의 이들 고집적 소자는 휴대전화 기지국 제어에 필요한 모든 아날로그 디지털 (A/D)과 디지털 아날로그(D/A) 인터페이스 및 로직 기능이 내장된 업계 최소형 LDMOS 바이어스 컨트롤러이다. MAX1385/MAX1386/MAX11008은 특히 CDMA, GSM, EDGE 및 UMTS 휴대전화 기지국에 들어가는 전력 증폭기 전력 트랜지스터를 바이어싱하는 데 적합하다.
이들 바이어스 컨트롤러는 PA 신호 체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자체 보정을 위한 25μV(MAX1385/MAX1386) 또는 50μV
(MAX11008) 분해능이 가능하다.
MAX1385/MAX1386은 2개의 게이트 드라이브 채널을 제공하며 이들 각각은 8비트 coarse DAC, 10비트 fine DAC 및 2(MAX1385) 또는 4(MAX1386)의 이득을 갖는 게이트 드라이브 증폭기로 구성된다. 이 채널들은 LDMOS 소자를 바이어싱하는 포지티브 게이트 전압을 발생시켜 최대 18비트 분해능을 제공할 수 있다. MAX11008의 2개의 게이트 드라이브 채널은 각각 이러한 포지티브 게이트 전압을 발생시키기 위해 12비트 DAC을 제공한다.

 

 

제닉슨코리아 | 문의 02-574-0084

Wave Standards 시리즈

제닉슨 코리아(www.zenixon.com)는 38년간 신호발생기를 전문적으로 개발 및 생산해온 타보 일렉트로닉스의 Wave Standards 시리즈(임의파형/함수발생기)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타보의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Wave Standards 모델은 사이즈, 가격, 기능면에서 현재 출시되고 있는 임의파형/함수발생기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 Wave Standards 시리즈는 타보사의 펑션 제너레이터 시리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장비이다.
이 제품은 특히 경쟁 제품보다 약 10배 더 긴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1000개의 임의파형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타제품에서 볼 수 없는 메모리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형들을 만든 후에 그 파형들을 원하는 순서대로 배열해서 사용 할 수 있다. 기존 임의파형/함수발생기에서는 불가능 했던 여러 경우의 파형 테스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연구 개발 및 품질 테스트를 하는데 있어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PC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인 Arbconnection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피니언 | 문의 02-3460-080

조명용 저가형 LED 드라이버 IC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LED가 높은 에너지 효율과 긴 동작 수명으로 조명 시장에 혁명을 일으킴에 따라, 저가형 LED 드라이버 IC BCR 450을 시장에 선보였다.
고전력 LED 구동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BCR 450은 외부 트랜지스터와 결합하여 OVP(과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뿐만 아니라 고정밀 전류 제어, 열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BCR 450은 전자파를 전혀 방사하지 않기 때문에 통신 버스 시스템을 통합한 의료 애플리케이션이나 버스, 선박, 열차, 항공기 등 운송 차량의 조명과 같이 EMI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BCR 450은 일반 조명 시스템뿐만 아니라 건축 및 액센트 조명, 광고, 응급 차량용 섬광등, 비상등, 도로 안전등 등의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BCR 450은 외부 트랜지스터와 결합하여 고전력 LED(0.5W, 1W, 3W 등의 범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간단히 외부 트랜지스터를 변경함으로써 LED 조명 제조업체들은 100mA부터 1A이상까지의 출력 전류를 유연하게 채택할 수 있다.
BCR450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회로는 적은 부품 수를 가지며, 인덕터, 커패시터, 환류 다이오드 등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매우 작은 PCB 공간을 소요한다. 또한 스위치 모드 드라이버 솔루션의 수명을 제한하는 전해 커패시터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칩 | 문의 02-554-7200

차세대 16비트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www.microchip.com)는 업계 최초로 7개의 차세대 16비트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 멀티 루프 스위치 모드 파워 서플라이(SMPS) 및 기타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들 디바이스는 6×6mm크기의 업계 최소형 DSC 패키지 형태로 디지털 전력 변환을 제공하며, 마이크로칩의 초창기 SMPS 제품군과 비교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 2배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들 디바이스는 상호연결 아날로그 비교기, 펄스폭 변조기, 그리고 아날로그 디지털 컨버터를 포함하는 지능형 주변전원장치를 가지고 있어 디지털 전력 제공이 탁월하며 다양한 토폴로지에 적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구성이 가능하다.
이러한 토폴로지의 유연성은 파워 서플라이 디자이너들이 탁월한 자유로움을 바탕으로 특정 제품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인써킷 프로그래밍 기능을 통해 이후 생산 과정에서 일반 SMPS 플랫폼을 차별화할 수 있어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7개의 dsPIC33F GS 시리즈 디지털 전력 DSC를 사용하면 디지털 제어 루프에 4~8개의 1나노초(ns) 해상도를 가진 PWM, 4개까지의 20나노초 비교기, DAC와 각각 통합된 1~2개의 10비트 온칩 ADC를 구현할 수 있어 2~4MSPS로 낮은 대기 시간과 고분해능 제어가 가능하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 문의 032-680-1355

6MHz 600mA 동기 벅 레귤레이터

페어차일드 코리아(www.fairchildsemi.com/kr)는 휴대전화, 데이터카드, 노트북 디자이너를 위해서 면도날 두께의 콤팩트한 풋프린트로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 6MHz 동기 벅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
통상적으로 스위칭 주파수가 높으면 효율이 저하되지만 FAN5361의 최적화된 디자인은 이러한 손실을 덜어줌으로써 91퍼센트에 달하는 피크 효율을 달성한다. 그보다 더 주목할 만한 점은 이 디바이스의 경량 부하 효율은 1mA 부하 전류일 때 82퍼센트로 동급으로 가장 우수하다는 것이다. 이 동기 DC/DC 스텝다운 컨버터는 낭비되는 에너지를 낮춤으로써 갈수록 더 많은 기능을 통합하고자 하는 휴대기기 애플리케이션에 있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열 손실을 감소시킨다.
FAN5361은 6MHz 600mA 벅 레귤레이터로서 소형의 470nH 칩 인덕터와 0402 케이스 크기 입력 및 출력 커패시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수동 소자와 호환성에 의해서 시스템 디자이너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적은 보드 공간을 차지하는 칩 인덕터 및 커패시터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결과적으로 더 소형의 더 낮은 비용의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달성할 수 있다. 이 DC/DC 컨버터는 0.6mm의 낮은 두께로 0.99mm×1.39mm WL-CSP 패키지를 이용하므로 이러한 공간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드 공간을 절약한다.

 

 

리니어 테크놀로지 | 문의 02-792-1617

스텝다운 DC/DC 컨버터

리니어 테크놀로지(www.linear.com)는 MSOP-16E 패키지에서 1A 내부 전력 스위치 2개를 갖춘 듀얼 채널의 전류 모드 PWM 스텝다운 DC/DC 컨버터(제품명: LT3509HMSE, H급 버전)를 출시했다.
H급 버전의 이 제품은 E급 및 I급 버전이 제공하는 +125˚C 최대 접합 온도와 비교되는 +150˚C의 최대 접합 온도에서 테스트 되어 보증되었다. E, I, H급 버전은 모든 전기 스펙이 동일하다. LT3509 H는 대기 온도에 영향을 받는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LT3509의 각 채널은 최대 700mA의 출력 전류를 제공할 수 있으며 최대 88%의 효율을 달성한다. 3.6V~36V에 이르는 폭넓은 입력 범위는 60V의 과도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조절형 월 어댑터, 24V 산업용 공급장치, 자동차 배터리를 포함해 다양한 소스에서 전력을 레귤레이트 하는데 이상적이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LT3509의 최소 입력 전압 3.6V는 자동차 콜드 크랭크 요건을 위한 입력 파라마운트인 4V 미만으로 동작할 수 있게 한다.
LT3509HMSE는 16리드 열 기능이 강화된 MSOP 패키지로 공급된다. 이 제품은 1,000개 기준으로 개당 3.76달러로 시작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