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 뉴스

상단여백
HOME 신제품 임베디드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그룹, 스케일러블 5G UE 에뮬레이션 솔루션 출시
박진희 기자 | 승인 2019.03.07 17:42

[테크월드=박진희 기자]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그룹이 스케일러블(Scalable) 5G UE(User Equipment)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출시했다.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와 솔루션 제공업체가 디바이스,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레이턴시(latency), 신뢰성, 초고속 광대역 서비스에 대한 고객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엔드 투 엔드 5G 기지국 테스트 기능을 제공한다.

키사이트 Xair3 플랫폼

3월에 출시될 5G 디바이스에 대한 준비는 마쳤지만, 서비스 제공업체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스택을 통해 5G NR RAN 기능성을 검증할 방법이 필요하다.

키사이트의 5G UE 에뮬레이션 솔루션은 기능적인 계층별 테스트와 부하, 스케일, 성능 테스트를 제공하는 강력한 테스트 제품인 XAir3 플랫폼이 강점이다. XAir3는 XAir2 4G LTE-Advanced UE 에뮬레이션 플랫폼의 후속작으로, 비독립형(NSA)과 독립형 (SA)모드, sub-6 GHz 및 mmWave 무선, xRAN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용량 테스트를 수행하고 셀 스루풋을 분석하며 음성 및 비디오 품질을 측정할 수 있다. 또한 실험실에서 실제 디바이스 없이 단일 툴(single tool)로 서비스 롤 아웃 전, 후와 중간에 광범위한 이동성 시나리오를 모델링 할 수 있다.  

#키사이트#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그룹#keysight#5G

박진희 기자  jhpark@techworld.co.kr

<저작권자 © TECHWORLD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