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을 통해 최고의 고도화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 인정받아

[테크월드=이승윤 기자]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의 온라인 보안 솔루션 ‘인터넷 시큐리티’(Internet Security)가 독립 보안 연구기관 AV-TEST로부터 ‘2018 최우수 보안 제품상’(Best Protection Award of 2018)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는 멀웨어와 랜섬웨어 등 각종 온라인 위협 보안, 이메일 사기에 대한 계정 보안, 개인정보 탈취 가능성이 있는 위험 웹사이트 차단 및 빠른 문제 복구를 통한 성능 최적화 등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온라인 보안 솔루션이다.

AT-Test는 보안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는 시상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본 상을 수상하기 위해서는 한 해에 걸쳐 진행되는 심사 기간 동안 해당되는 항목에서 최고의 성능을 증명해야 한다. AV-TEST는 인터넷 상에서 실제로 접할 수 있는 위협에 기반해 높은 보안 점수와 꾸준함을 중점에 두고 12개월 간 매달 평가를 진행한다.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는 매월 등장하는 멀웨어에 대한 보안을 수행하는 테스트에서 우수한 역량을 입증하며 최고 보안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는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가 윈도우 PC 보안을 위한 고도화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라는 사실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오피스스캔’(OfficeScan)이 AV-TEST ‘2018 최우수 성능 제품상’(Best Performance Award of 2018)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트렌드마이크로 오피스스캔은 시스템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며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점을 인정받았다.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 단야 타커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권위를 갖는 AV-TEST로부터 자사의 솔루션들이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필요를 파악하고 혁신을 계속해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고객들이 최선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