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트 기반 분할과 고성능을 결합해 비용과 복잡성,리스크 줄일 수 있어

[테크월드=이승윤 기자]포티넷코리아는 26일 포티게이트 3600E, 포티게이트 3400E, 포티게이트 600E,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을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기업들이 보안 아키텍처에 인텐트 기반 분할(Intent-based Segmentation)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3600E, 포티게이트 3400E, 포티게이트 600E, 포티게이트 400E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고성능 포티게이트 NGFW를 소개함으로써 기업들이 ‘인텐트 기반 분할’을 보다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3600E 출처 포티넷

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 대한 일관된 통합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사용자 정의된 SPU(Security Processor Unit) 기반의 새로운 포티게이트 NGFW는 성능 저하에 대한 우려없이 완벽한 가시성과 지능적인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인텐트 기반 분할(Segmentation)은 비즈니스 목표 하에 인프라를 변화시키고 궁극적으로 인프라를 동적으로 분리하여 사용자, 데이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인텐트 기반 분할의 기본 요소는 바로 고성능 NGFW이다”며, “새로운 포티게이트 3400E 및 3600E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위협 방지 및 SSL 검사 성능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통합 엔드-투-엔드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