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빠르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이다. 마우저는 최근 162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제조사 750곳 이상의 최신 제품과 신기술 제공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여겨 고객들이 첨단 부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2018년 한 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주문 당일 선적할 수 있는 신제품을 3544종 이상 소개했다.

노르딕의 nRF91 SiP

주요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노르딕 세미컨덕터 nRF91 시리즈 셀룰러 IoT SiP
집적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컨트롤러, 전체 LTE 모뎀, RF 프론트엔드, 전력 관리 기능을 1개 소자에 모두 집적시킨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의 nRF91 SiP(시스템 인 패키지)는 저전력 셀룰러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ADI LTC3351 충전용 DC2464A-A/B 데모 보드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ADI)의 DC2464A-A/B 데모 보드는 슈퍼커패시터 충전 장치이자 백업 컨트롤러로, 핫 스왑 프론트엔드에 슈퍼커패시터 건강,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을 갖췄으며, LTC3351 슈퍼커패시터 충전기도 포함한다.

▲크리 XLamp eTone LED
크리(Cree)의 XLamp eTone COB(칩 온 보드) LED는 80 CRI LED와 동일한 효율로 90 CRI(연색 지수)의 광질을 제공하며, 기존 90 CRI LED보다 17% 효율이 높지만 색 품질이 저하되지 않는다.

▲샘텍 MEC5 초고밀도 마이크로 에지 카드 소켓
샘텍(Samtec)의 MEC5 시리즈는 0.5mm 피치 에지 카드 소켓으로, 위치 조정 빔이 있어서 낮은 비용으로도 표준 보드의 내성이 적용되며, 결합 내성은 50% 감소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