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MWC 2019서 ‘지능형 커넥티비티’ 구현하는 센서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ams, MWC 2019서 ‘지능형 커넥티비티’ 구현하는 센서 솔루션 선보여
  • 양대규 기자
  • 승인 2019.02.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ams가 2월 25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 2019에서 모바일 기기를 위한 세계 최초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인다. 디지털 변혁이 기존의 모든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 미치고 있고 새롭게 떠오르는 활용 사례들은 센서 기술과 5G 네트워크의 조합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ams는 모바일 산업과 관련한 자사의 수 많은 고객들을 대신해 센서 솔루션의 혁신을 이끌어나가기 위한 투자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ams의 고객들은 모바일, 컴퓨팅, 컨수머 시장을 위한 획기적인 센서 솔루션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스마트폰과 컴퓨팅, 자동차, 로봇을 위한 고도의 3D 기술; 베젤리스 휴대폰을 위한 behind OLED 솔루션; 전문가용 수준으로 화질을 강화한 컬러 센서; 쾌적한 ANC 경험(디지털과 아날로그 모두)과 혈압 모니터링용 의료기기 수준의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작지만 강력한 이어버드 기술이 포함된다. 또한 ams는 이러한 센서 기술이 백색 가전과 산업, 자동차 분야에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시연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업계 선도적인 3D 기술을 주도하고 있는 ams의 혁신 기술들이 솔리드 스테이트 LiDAR에서부터 3D 자동차 접속, 명령, 로봇과 인공지능(AI)을 위한 3D 솔루션, 첨단 히어링에 이르는 미래의 특수한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채택될 수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ams의 알렉산더 에버케(Alexander Everke) CEO는 “우리는 새로운 시장 동향을 창조하는 기술 혁신의 제일선에 계속 남아 있기 위해 꾸준히 투자를 이어왔다. 이번 MWC에서 선보이는 기술들은 그 결과물들이다. ams의  획기적인 센서 솔루션들은 사람들의 모든 일상에 스며들어 우리의 생활을 보다 단순하고, 자동화하며,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ams의 솔루션은 우리 고객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신기술 사용자들을 즐거움에 들뜰 수 있게 만드는 진정한 ‘흥미 요소’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