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 뉴스

상단여백
HOME 신제품 부품·센서
인피니언, 60mm 사이리스터 모듈 제품군 출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9.02.13 09:14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압력 접촉(Pressure Contact)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60mm 사이리스터/다이오드 모듈 제품군을 출시했다. 새로운 에코 블록(Eco Block) 제품군은 배터리 충전기, 스태틱, 바이패스 스위치, 풍력 발전 애플리케이션의 비용 효율적인 대형 모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또한 드라이브나 UPS(Uninterruptable Power-Supply)의 소프트 스타터와 정류기에도 적합하다. 이들 모듈은 높은 정션 온도로 동작하기 때문에 공냉을 하는 디자인에 적합하다.

에코 블록 모듈 제품군은 모든 필수적인 기능을 포함하고 비용을 증가시키는 추가적인 기능들은 뺐으며 압력 접촉 기술을 적용했다. 높은 사이리스터, 다이오드 블로킹 안정성을 제공해 신뢰성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한다. 압력 접촉 기술은 결함 시에 단락을 일으킴으로써 아크가 발생되는 것을 방지한다. 따라서 차폐 및 퓨즈와 관련해서 안전성 디자인을 간소화한다. 또한, 이들 새로운 60mm 모듈 제품은 과부하 방지가 뛰어나다. 이런 기능들로 고장률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비용을 낮춘다. 검증된 신뢰성과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시중에 출시된 60mm 압력 접촉 모듈 중 가장 뛰어난 경제성을 제공한다.

압력 접촉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60mm 에코 블록 제품군은 현재 양산 공급을 시작했다. 모듈 제품은 상하단 사이리스터 또는 상단 사이리스터 하단 다이오드 구성이며, 블로킹 전압은 1600V 또는 2200V이고, 전류 정격은 420A부터 630A까지다. 또한, 70mm 모듈 제품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성능을 극대화하고 고객들이 생산 공정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후속 제품군은 TIM(Thermal Interface Material)을 적용할 예정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사이리스터#다이오드#UPS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TECHWORLD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