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연결장치·센서 전문 기업 TE 커넥티비티(TE)가 생산하는 OSFP 입출력(I/O) 커넥터를 공급한다. TE의 차세대 OSFP(8진수 소형 폼 팩터 탈착식) 커넥터로, 데이터 센터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열적,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TE의 OSFP 커넥터는 8개 전기 레인에서 400GbE(기가비트 이더넷)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달한다. 최대 속도 56Gbps PAM-4, 28Gbps NRZ에서 작동하는 장비를 지원한다. 표면 실장형 커넥터다. 성능이 입증된 0.6mm 접점 피치에서 2열로 설계된 60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적은 PCB 비용과 잡음 특성을 갖췄고 벨리-투-벨리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인그라운드 정렬을 할 수 있다.

OSFP 케이지 어셈블리는 플랫 록 PCB 어셈블리를 갖췄다. 1 × 1, 1 × 4 단일 포트와 다중 포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스테인리스강 소재로 생산되는 케이지는 동조된 환기 기능을 포함한다. 모듈 냉각도 지원한다. 케이지 어셈블리는 베젤과 포트 오프닝 모두에서 EMI를 억제한다. 케이지와 표면 실장형 커넥터 모두 구리 합금 접점을 갖췄다.

TE의 OSFP 커넥터는 라우터, 서버, 네트워크 스위치, 인터페이스 카드 등 다양한 데이터 통신 애프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