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 문의 02-2004-5021
PCI익스프레스짋 잼머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www,agilent.com)는 PCI Express짋(PCIe) 프로토콜 검증을 위한 인라인 오류 주입 도구(잼머)를 발표했다. PCIe 시험을 위한 이 제품은 업계 유일한 도구이며, 개발자들에게 테스트 주기를 줄이고, 그들의 제품을 적기에 출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잼머는 양 디바이스 사이에 투명하게 부착되어 있고, PCIe 데이터 전달 실시간, 테스트 적용 범위를 늘리는 파괴적인 테스트 시나리오를 만들기 위해 수정도 할 수 있다. 정정 가능한 PCIe와 인커렉터블 에러를 포함하여, 생각나는 어떤 것이라도 거의 모두 오류 복구를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있다. 이는 개발자와 테스트 엔지니어에게 에러 처리를 개선하고, 변화 또는 제품이 생각해내는 값비싼 최근의 제품을 피하도록 돕는 것이다. 투명도 때문에 잼머는 설치하기가 쉽고 빠르다.
디버그하는 테스트에서 이음매 없이 옮기기 위해, 애질런트 N5323A PCIe 잼머도 애질런트의 PCIe E2960B 시리즈 프로토콜 해석 장치와 연관된다. 잼머는 오류를 일으키고, 이에 대한 응답을 포착하고 표시하기 위해 분석기를 트리거 할 수 있다.


TI | 문의 02-551-2800
초저전력 차동 ADC 드라이버

TI(www.ti.com)는 산업, 의료, 오디오 등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단일 및 멀티 채널 SAR과 델타시그마 ADC를 통해 높은 정확도의 데이터 컨버전을 제공하는 완전 차동 증폭기 제품군을 출시했다.
THS4521, THS4522, THS4524는 업계 최고의 성능 대 전력비를 제공하며, 압력기, 유량계, 지진계, 심전도기 뿐 아니라 배터리로 동작하는 기기, 전력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처럼 우수한 동적 범위와 높은 해상도 및 정밀도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었다.
TI의 고성능 아날로그 사업부 아트 조지 수석 부사장은 "이전에는 차동 정밀 ADC를 위한 버퍼가 필요한 고객들은 복잡한 인터페이스 회로가 요구되는 싱글엔드 증폭기 솔루션과 보다 높은 전력의 완전 차동 증폭기 중 선택해야 했다"며 "THS452x는 전력소모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보드 공간의 절감이 가능하도록 증폭기 수를 줄이며, 증폭기 및 회로 정합의 중요성을 완화시키기 위한 대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경쟁제품 대비 1/2의 대기전류 및 22배 낮은 전류를 소모하는 이 제품은 시스템 전력 소모의 증가없이 신호를 버퍼링 및 증폭할 수 있도록 145MHz 및 490V/μs 슬루율을 제공한다.


내셔널 세미컨덕터 | 문의 02-3771-6908
TRIAC 조광 조절식 LED 드라이버

내셔널 세미컨덕터(www.national.com)는 기존의 교류 전류용 TRIode(TRIAC) 포워드 또는 반전 위상 제어 월 디머를 사용하여 플리커 없이 균일한 LED의 고휘도 디밍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오프라인 정전류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LM3445 TRIAC 조광 조절식 LED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전체 100:1 범위의 디밍 성능을 제공하며, 주거용, 건축용, 상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LED 스트링에서 1A 이상의 정전류를 유지할 수 있다.
LM3445 TRIAC 조광 조절식 LED 드라이버는 시스템의 조명 출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전형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에너지 스타 전력효율 요건을 유지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내셔널의 파워와이즈 제품군에 합류하게 됐다.
현재 사용 가능한 LED 드라이버는 LED에 대해 120Hz의 플리커를 발생시키거나 완벽한 100:1의 디밍 범위를 지원하지 않는다. 내셔널의 LM3445는 TRIAC 초퍼 파형을 DIM 신호로 전환하고 플리커 없이 전체 범위의 균일한 디밍에 맞게 디코딩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극복했다. 이 드라이버의 제어 아키텍처는 현재 특허 출원 중이며, LED 전체에서 일정한 리플을 유지함으로써 결과적으로 LED의 수명을 연장해준다.


CSR | 문의 02-6444-2000
초소형 GPS, 블루투스, FM 통합칩

CSR(www.csr.com)은 업계 최소형의 GPS 콤보 칩셋인 블루코어(BlueCore) BC7830을 출시했다.
불과 11mm2의 사이즈로 제공되는 BC7830은 GPS, 블루투스2.1+EDR버전, FM 송수신기를 모두 통합하여 싱글칩으로 제공하며 저에너지 블루투스를 지원한다. CSR은 BC7830 제품이 자사의 커넥티비티 센터가 진일보했음을 보여주며 제조업체들이 1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GPS를 추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CSR의 BC7830 제품은 완벽한 무선 기술들의 통합을 구현한 칩셋으로 여러 무선 기술을 지원하도록 설계하는 자사의 스마트 인티그레이션 전략을 통해 통합 무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CSR은 이러한 혁신적인 설계의 접근뿐 아니라 어떠한 프로세스의 기하적인 노드에서도 초소형의 실리콘으로 기능, 크기 및 비용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한다. CSR의 블루투스, FM 및 GPS의 통합 칩셋은 경쟁업체의 제품보다 50%정도 작은 사이즈로 제공된다.
블루코어 BC7830은 또한 앞으로 발표될 저에너지 블루투스 표준을 완벽히 지원한다. 저에너지 블루투스를 기존의 블루투스 칩셋에 추가하는 것 또한 칩셋의 크기와 추가 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이 기술은 향후 가장 빠르게 탑재될 무선 기술로 예상되고 있다.


싸이프레스 | 문의  02-562-7005
최신 웨스트 브리지 솔루션

싸이프레스(www.cypress.com)는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미디어 트랜스퍼 프로토콜(MTP)을 통해 PC에서 핸드헬드 디바이스로 멀티미디어 파일을 가장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새로운 웨스트 브리지(West Bridge) 주변기기 컨트롤러 모듈을 발표했다.
싸이프레스의 터보-MTP(Turbo-MTP™) 솔루션은 사용자가 MTP를 실행할 때 보다 10배 더 빠른 1분 내에 장편영화를 로드할 수 있게 해 준다. 터보-MTP 솔루션은 랩소디, 냅스터, 버라이즈 V 캐스트 및 기타 다른 온라인 영상 및 음악 서비스에 의해 사용되는 USB 기반의 프로토콜인 MTP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앤티오크 및 아스토리아 주변기기 컨트롤러를 포함한 웨스트 브리지 솔루션에 의해 향상된 MTP는 전통적인 매스 스토리지 클래스(MSC) 프로토콜의 탁월한 기능향상을 보여주고 있다.  MTP는 스토리지로의 동시 접속을 유지시켜 사용자가 접속 시에도 그들의 휴대폰이나 PMP를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
웨스트 브리지 앤티오크 컨트롤러는 고속 USB 2.0에서 시큐어 디지털 하이 커패시티, 멀티미디어 카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및 NAND 플래시와 같은 휴대폰 스토리지 기기까지 직접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탁월한 데이터 전송 성능을 달성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 | 문의 031-554-3301
데이터 수집 칩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슬라이스 숫자가 높은 CT 시스템이 박동 중인 심장과 같이 실시간 움직이는 이미지를 더 높은 정확성과 세밀도를 갖춰 캡처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전류 디지털 컨버터 칩(ADAS1128)을 발표하면서 이러한 요구를 해결했다.
ADAS1128은 포토 다이오드 어레이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바꿔주는 24비트 전류 디지털 컨버터로, 128개의 데이터 변환 채널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다른 통합형 컨버터 솔루션 대비 4배 더 많은 수치이다. 또한, 6kSPS에서 20kSPS까지 탁월한 속도 증가폭을 제공하면서, 이러한 성능 및 통합 수준을 바탕으로 CT 감지 시스템의 전자 부품 비용을 이전 디자인에 비해 50% 줄일 수 있다.
ADAS1128은 채널 통합 수준이 낮은 이전의 컨버터 기반 기술을 대체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cm2의 단일 칩상에 24비트 분해능의 ADC, 128개의 동시 샘플링 데이터 컨버터 채널, 선택 가능한 샘플링 속도제공(최대 20kSPS), 온도 센서 및 레퍼런스 버퍼를 통합 구현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다른 솔루션에 비해 4배 이상의 채널 수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데이터 처리량 또한 3배 이상 높다.
ADAS1128은 다른 솔루션에 비해 절반 미만의 전력을 소모한다. 또한 전하 무손실, 선택 가능한 풀 스케일 범위, 초 저잡음 등과 같이 전반적으로 뛰어난 성능 사양을 제공한다.


아바고테크놀로지스 | 문의 02-2155-4821
8 WCDMA 듀플렉서

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gotech.com)는 고성능 밴드 8 WCDMA 듀플렉서를 출시했다.
FBAR기술에 있어서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아바고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듀플렉서 ACMD-7605를 출시하였다.
통상 1.3dB Tx의 IL(삽입손실)과 전반적인 온도범위에 걸쳐 3.5dB의 최대 IL로 전력 소모를 현저히 낮추고 통화시간을 향상시킨다. 밴드 8 통신기기에서 뛰어난 IL을 갖는 것은 넓은 대역폭과 송수신 밴드가 가까워(10MHz) 매우 어려운 과제였다. ACMD-7605는 온도 전반에 걸쳐 Tx 밴드에서는 51dB, Rx 밴드에서는 48dB의 훌륭한 아이솔레이션 특성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업계 최상의 삽입손실 성능과 더불어 온도에 대한 안정적인 특성을 유지하는데 기여한다.
아바고 ACMD-7605 듀플렉서에서 단순화된 라우팅 구조는 PCB설계를 용이하게 한다. 추가적으로 ACMD-7605는 3mm×3mm의 초소형 모듈로 패키지되며 RoHS기준을 준수한다. ACMD-7605는 UMTS 기반 휴대폰, 펨토셀, 리피터, 데이터터미널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르크로이 | 문의 02-558-8833
PeRT3 테스트 시스템

르크로이(www.lecroy.com)는 PeRT3 프로토콜 수신 및 송신 내구성 측정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크로이의 전자 및 프로토콜 테스트 기술 융합을 통해 개발된 PeRT3 테스트 시스템은 신호 발생기, 비트 에러율 테스터(BERT), 프로토콜 편집기, 그리고 시리얼 데이터분석 시스템을 단일 장비로 통합한 것이다.
물리층 테스트와 프로토콜 테스트 사이의 경계를 없앤 새로운 장비는 기존 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와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그리고 프로토콜 테스트 제품 라인의 기능을 상호 보완하여 개발 또는 자동 테스트할 때 최신 디자인의 특성을 완성해준다.
PeRT3 테스트 시스템은 시리얼 데이터 트랜시버, 고속 시리얼 통신 시스템 및 기타 전자 시스템을 사용해 작업하는 엔지니어가 테스트할 때 필요한 조건들을 만족시켜주도록 고안됐다. 이 세 가지 기능이 결합되어 트랜시버 및 전자 시스템에 대하여 완벽하게 자동화된 테스트를 수행하며, 규격에 맞는지 측정할 뿐 아니라 전체 시스템 성능까지 검증한다.
이 제품은 특정 규격에서 사용되는 실제 프레임 에러율을 측정 가능한 최초의 장비로써, 그리고 시스템 레벨의 테스트 장비로써 모두 사용할 수 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 문의 02-3489-0145
고속 광대역 증폭기 IC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st.com)는 현재 장비에서 사용되는 앰프들보다 낮은 잡음 특성은 물론 보다 높은 주파수와 보다 빠른 응답을 지원하는 신형 광대역 신호 증폭기 IC를 출시했다.
ST의 신형 TS617은 최대 200MHz 동작을 지원하여 24BMbps ADSL2+, 최대 100Mbps의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지원하는 VDSL 등과 같은 보다 빠른 광대역 서비스를 충족시킨다. TS617은 또한 HomePlug 1.0, HomePlugAV 등과 같은 표준을 사용하는 광대역 전력선 네트워크를 위해서도 최적화되었다. HomePlugAV는 HomePlug 전력선협회에서 개발한 새로운 표준으로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들이 전용 네트워크 케이블 대신에 AC 배선을 통해 인터넷, TV, 오디오, 비디오를 공유한다. 이러한 혁신의 일환으로 ST는 최근에 완벽한 HomePlugAV 광대역 전력선 모뎀을 구현하는 시스템온칩을 개발하기 위한 아르카도스와의 계약을 발표한 바 있다.
TS617은 2개의 앰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들은 1개의 TS617을 사용하여 Home PlugAV 모듈을 전력선에 연결할 수 있다. 앰프들은 매우 낮은 잡음 특성을 달성하여 매우 높은 주파수에서도 신호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다. 다른 주요 성능으로는 매우 높은 슬루율로서, 고속 데이터 신호의 급속한 상승 및 하강 시간에 대해 고속 응답을 가능하게 한다.


래티스 반도체 | 문의 02-583-6783
LatticeECP3 FPGA

래티스 반도체(www.latticesemi.co.kr)는 업계 최저 전력소모 및 SERDES 지원 FPGA 디바이스 가격을 제공하는 제3세대 고가치 FPGA인 미드-레인지 65nm LatticeECP3™ 제품군을 발표했다.
LatticeECP3 FPGA 제품군은 XAUI 지터 호환성, DDR3 메모리 인터페이스, 강력한 DSP 성능, 고집적 온-칩 메모리 그리고 최대 149K LUT 등의 성능과 함께 멀티 프로토콜 3.2G SERDES를 경쟁 SERDES-지원 FPGA 대비 1/2의 전력소모 및 1/2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전체 LatticeECP3 제품군은 후지쯔의 첨단 저전력 공정 기술을 통해 제조되며, 업계 유일의 65nm 미드-레인지 고가치 FPGA 제품군이다.
저전력 LatticeECP3 FPGA 제품군을 구성하는 5개의 디바이스 모두 표준 호환 멀티 프로토콜 3G SERDES, 저비용 FPGA 및 고성능을 위한 업계 유일의 DDR3 메모리 인터페이스, 고성능 RF, 베이스밴드, 이미지 신호 처리 등에 이상적인 캐스케이더블 DSP 슬라이스 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1Gpbs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최대 6.8Mbits의 임베디드 메모리뿐만 아니라, 미드-레인지 FPGA 제품군에서 가능한 가장 빠른 LVDS I/O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586개의 사용자 I/O와 함께 로직 집적도는 17K LUT에서 149LUT까지 다양하다.


인피니언 | 문의 02-3460-0808
차세대 단일칩 GPS 수신기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세이코 엡손과 공동 개발한 차세대 A-GPS 기술을 발표했다. 새로운 GPS 단일칩인 XPOSYS™는 내비게이션 기능을 갖춘 휴대전화 등 일반 소비자를 위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었다.
65nm 공정으로 제조된 XPOSYS는 기존 솔루션들 대비 향상된 성능과 새로운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민감도가 -160dBm에서 -165dBm로 증가되어(이는 현재의 위치 확인 기술에서 독보적임) 실내 및 도심의 빌딩 사이에서도 정밀한 위치 확인 정확도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력소모를 50% 절감시켜 제품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킨다. 풋프린트가 단지 26mm2의 PCB 공간에 들어 갈 수 있을 정도로 줄어들었다. 현재 시장에서 공급되고 있는 최소형 GPS 칩 솔루션보다도 25% 작은 크기인 XPOSYS는 단지 9개의 외부 수동 부품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디바이스 제조업체가 시스템 비용을 실질적으로 낮출 수 있도록 해준다.
샘플은 현재 공급되고 있으며, 양산은 2009년 중반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맥심 | 문의 080-686-0880
16비트 MAXQ610 마이크로컨트롤러

맥심(korea.maxim-ic.com)이 MAXQ610 16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출시했다.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된 이 소자는 1.7V~3.6V의 전압 범위에서 동작한다. 배터리 전압은 배터리 수명이 지남에 따라 떨어지기 때문에 넓은 동작 전압 범위는 경쟁 솔루션보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 15% 더 많은 배터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배터리 수명을 추가로 연장하기 위해 MAXQ610은 스톱 모드에서 매우 낮은 200nA(일반)을 소비하고 액티브 동작 중에는 3.75mA(일반)에서 최대 12MIPS를 제공한다. 이러한 절전 기능을 모두 합치면 소자는 수개월 더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MAXQ610은 저전력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간소화하는 저전력 통합 솔루션이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에는 USART 2개, SPI™ 마스터/슬레이브 통신 포트, 듀얼 16비트 타이머, 8kHz 웨이크업 타이머 및 전자기계식 또는 용량성 터치 키패드 매트릭스를 지원할 수 있는 최대 38개의 범용 I/O 핀이 내장되어 있다. 이 밖에도 MAXQ610은 소자 복제와 민감한 애플리케이션 코드에 대한 허가받지 않은 액세스를 방지하는 보안 메모리 관리 유닛을 제공한다.
MAXQ610은 센서, 범용 리모트 컨트롤, 검침기 및 데이터 로거와 같은 배터리 구동 장치에 이상적이다.


온 세미컨덕터 | 문의 02-2190-3503
과전류/전압 보호 NCP370

온 세미컨덕터(www.onsemi.com)는 업계 최초로 휴대전화, MP3/4, PDA 그리고 GPS 시스템 등을 위한 양극 및 음극 과전압 보호(OVP)와, FM 트랜시버, 부하 스피커 그리고 플래시 모듈과 같은 휴대형 액세서리를 위한 과전압 보호(OCP)를 양방향 기기에 집적시킨 제품을 발표했다.
완전하게 집적된 이 솔루션은, 벽에 꼽아서 사용하는 어댑터와 액세서리, 시중에서 구매한 적합하지 않은 AC-DC 어댑터로부터의 전기적인 서지(surge) 전압에 의한 손상과 USB 케이블의 극성을 반대로 사용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들로부터 쉽게 손상받기 쉬운 휴대형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지금까지 필요했던 외부 컴포넌트의 필요성을 없애주면서 휴대형 전자기기 설계의 간소화와 능률 향상을 가능케 한다.
신제품 NCP370은 +28V까지의 양극 보호와 -28V까지의 음극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휴대형 기기 전단에 대한 보호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혁신적인 구조를 활용으로, 이 단일 장치는 또한 하부 커넥터와 연결되어 리튬이온 배터리로부터 전원을 공급 받는 외부 액세서리에 대한 과전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NCP370은 3mm×3mm×0.55mm LLGA-12의 무연 및 RoHS에 맞는 패키지 형태로 현재 공급가능하며, 가격은 3,000개 기준으로 개당 0.80달러이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 문의 032-680-1355
IntelliMAX™ 로드 스위치

페어차일드 반도체(www.fairchildsemi.co.kr)가 바이오 메트릭 센서 모듈 설계자들에게 업계 최저 대기전류(Quiescent Current)를 제공하는 첨단의 로드스위치를 출시했다.
FPF2024, FPF2025, FPF2026, FPF2027 IntelliMAX 첨단 로드스위치는 대기전류를 최소화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준다. 대기전류가 겨우 1μA에 불과한 이 첨단의 로드스위치는 대기전류 영역이 60~80μA에 이르는 다른 대체적 솔루션 전류량의 2% 미만의 전류를 사용한다. 이 제품들은 또한 예상치 않은 전류 서지로 인한 충격을 막아주는 안정적인 전류제한 프로텍션을 제공한다.
FPF202x 시리즈는 랩톱, 포터블 컴퓨터(UMPC), 스마트폰 및 기타 포터블에 사용되는 바이오 메트릭 센서 모듈의 전압 스펙을 만족하는 광범위한 동작영역(1.6V~5.5V)의 특징을 갖는다. 콤팩트한 1×1.5WL-CSP 패키징 및 탁월한 ESD 프로텍션(5.5kV) 기능의 이들 첨단 로드 스위치들은 포터블 설계에 있어서 정전기 방지 및 공간의 문제들을 해결해 준다.
FPF202x 시리즈는 다양한 페어차일드의 고집적 IntelliMAX 스위치 포트폴리오 중의 일부이다. 이러한 첨단 로드 스위치들은 콤팩트한 패키징과 함께 프로텍션, 컨트롤 및 결함 모니터링을 결합함으로써 전력관리설계에 있어서의 어려움을 줄여주고 출시 시점을 앞당겨준다.


맥심 | 문의 080-686-0880
과전압 보호기

맥심(korea.maxim-ic.com)은 최대 28V까지 전압 오류로부터 저전압 시스템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MAX14527/MAX14528 과전압 보호기를 출시했다.
이 소자들은 100mΩ(일반)의 낮은 RON MOSFET을 내장하여 과전압 상태에서 회로 손상을 방지한다. 더불어 외부 n채널 MOSFET이 필요치 않아 보드 공간 및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설계자는 4V~12V 중 원하는 전압값으로 과전압 보호 임계값을 외부 저항 소자들을 이용해 조정할 수 있어 설계 유연성을 높인다.
MAX14527/MAX14528은 휴대폰, 미디어 플레이어, PDA 및 정밀한 과전압 보호가 필요한 기타 휴대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OVP는 열 셧다운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입력이 1μF 커패시터로 접지에 바이패스 시키면 과전류 손상 방지를 위한 ±15kV ESD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MAX14527/MAX14528은 리드 프리, 2mm×2mm, 8핀 TDFN 패지지로 제공되며 -40℃~+85℃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동작한다.


리니어 테크놀로지 | 문의 02-792-1617
75V 부스트 DC/DC 컨버터

리니어 테크놀로지(www.linear.com)는 고집적 하이사이드 APD(avalanche photodiode) 전류 모니터를 갖춘 고정 주파수, 전류 모드 스텝업 DC/DC 컨버터(제품명: LT3571)를 발표했다.
이 디바이스는 2.7V~20V의 입력 범위에서 최대 75V까지 출력 전압을 제공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광섬유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LT3571은 하이사이드 고정 전압 드롭 APD 전류 모니터 기능을 제공하며, -40℃~125℃ 온도 범위에서 10%보다 우수한 상대적 정확도를 제공한다. 전류 모니터에 대해 고정 5V(+ 5%) 드롭은 LT3571만의 유일한 기능이며 수많은 광섬유 애플리케이션에서 더욱 높은 데이터 대역폭을 실현한다.
전력 스위치, 쇼트키 다이오드, APD 전류 모니터가 3mm×3mm QFN 패키지로 제공되는 단일 IC에 통합되어, 소형 솔루션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LT3571의 내부 75V, 350mA 스위치는 75V만큼 높은 출력 전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스위칭 주파수는 250kHz와 2MHz 범위에서 프로그래밍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설계자가 효율성을 최적화하면서 외부 부품 크기를 최소화시킨다. 일정한 주파수 아키텍처는 대부분의 APD 애플리케이션에서 중요한 500uVPK-PK미만의 출력 리플을 유지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잡음 문제를 더욱 더 감소시키기 위해, LT3571은 외부로 동기화가 가능하다.


아날로직테크 | 문의 02-565-6625
LED 드라이버

아날로직테크(www.analogictech.com)는 저가형 휴대제품에서 LED 인디케이터 및 LCD 또는 키보드 백라이트에 적합한 2채널 LED 드라이버(제품명: AHK3292)를 발표했다.
저 드롭아웃 전압을 지원할 수 있는 낮은 저항 전류 싱크가 특징인 새로운 LED 드라이버는 전력 소비를 감소시키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킨다. 이 디바이스의 드롭아웃 전압은 36mV이며, 경쟁사 제품보다 20% 더 낮다.
AHK3292는 2.7V~5.5V의 입력 전원에서 직접 동작하며, 최대 2개의 LED를 구동시킨다. 1X 드라이버 IC는 낮은 순방향 전압 드롭으로 LED를 구동시키는데 이상적이다. 낮은 저항, 낮은 드롭아웃 전압 전류 싱크를 통해 LED는 입력 전원 전압에 가깝게 동작하며 추가적인 부스트 컨버터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해 주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 준다.
최대 LED 전류는 설계자가 선형성을 최적화시키고 보다 부드러운 제어를 할 수 있는 외부 레지스터(Rset)로써 설정된다. 풀스케일 LED 전류는 30.2mA의 상위 제한으로 설정될 수 있다.
AHK3292는 -40~+85℃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며 무연 6핀 SOT23 패키지로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1,000개 수량 기준으로 0.39달러이다.


자일링스 | 문의 02-3144-0300
차세대 FPGA 제품군 2종

자일링스(wwwxilinx.com)는 자사의 플래그십 고성능 버텍스짋 및 저가의 스파르탄짋 FPGA의 차세대 제품을 발표했다.
이는 시스템 디자이너가 생산성을 높이고 개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차세대 '타깃 디자인 플랫폼'의 토대를 제공한다. 까다로운 비즈니스 및 기술 환경 속에서 혁신을 계속 이어 나가려는 전자제품 제조사에게 프로그래머빌리티는 점점 더 필수적인 사항이 되어가고 있다. 자일링스와 써드파티 네트워크의 새로운 타깃 디자인 플랫폼은 다양한 시장과 애플리케이션에 초점을 둔 FPGA 기반 시스템온칩 솔루션을 위해 시스템 디자이너에게 보다 간단하고, 스마트하며, 전략적으로 실행 가능한 방법론을 제공할 것이다.
버텍스-6와 스파르탄-6의 FPGA 제품군은 25년간 쌓아온 자일링스의 시장과 10세대를 넘는 FPGA 기술의 리더십에 기반하고 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오토모티브, 컨수머, 유/무선 통신 시장에서 항공우주 및 국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드 마켓에서의 더 높은 대역폭과 뛰어난 성능, 보다 낮은 가격과 전력에 대한 끊임없는 세계적인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UMC와 새로운 파운드리 파트너 삼성으로부터 검증된 첨단 공정기술의 성능과 비용상의 이점들을 활용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