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이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는 제조사 750곳 이상의 최신 제품 공급과 신기술 제공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여겨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는 최근 421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주요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 인텔 뉴럴 컴퓨터 스틱 2
인텔(Intel)의 뉴럴 컴퓨트 스틱 2는 차세대 인공지능(AI) 추론 개발 플랫폼으로, 더욱 똑똑한 알고리즘을 만들고 IoT(사물인터넷) 장치와 네트워크 엣지 시제품에 적용된다.

▲ 마이크로칩 SAM R34 Xplained Pro 평가 키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SAM R34 Xplained Pro 평가 키트는 SAM R34/R35 제품군의 LoRa 시스템 인 패키지(SiP) 장치를 평가하도록 설계된 하드웨어 플랫폼이다.

▲ TE Connectivity ELCON Micro 전원 커넥터
TE의 ELCON Micro 전원 커넥터는 와이어-보드 연결 커넥터로, 산업 표준인 3.0mm 접촉 피치에서 핀당 12.5A의 높은 전류를 전달한다.

▲ Sensirion SCC30-DB 습도, 온도 센서 모듈
Sensirion의 SCC30-DB 습도, 온도 센서 모듈은 ±0.3°C 온도에서 ±3%의 일반적인 RH 정확도를 제공하는 정전식 센서 소자에서 우수한 센서 성능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