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9.1.22 화 09:52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퀀텀, 백업·중복 제거 솔루션 ‘DXi9000’, ‘DXi4800’ 출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9.01.14 18:01

[EPNC=양대규 기자] 퀀텀코리아는 고성능 디스크 백업, 중복제거 솔루션인 새로운 DXi 시리즈인 ‘DXi9000’와 ‘DXi4800’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측면 모두에서 백업 어플라이언스 성능을 최적화하는데 앞장서온 퀀텀의 기술 역량을 집약한 것으로, 고용량의 스토리지를 필요한 만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주문형 용량 확장(Capacity-on-Demand)’ 확장 정책으로 제공한다.

DXi9000은 업계 최고의 밀도와 초고속 성능, 페타바이트(PB)급 데이터 보호 기능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DXi9000은 12테라바이트(TB) 하드드라이브를 활용하는 업계 최초의 고밀도 용량의 백업 어플라이언스로써, 퀀텀이 제공하는 필요 시 추가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주문형 용량 확장 (Capacity-on-Demand)’ 정책을 활용하여 51테라바이트(TB)부터 1페타바이트(P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단 10U 랙 공간에 1 페타바이트(PB)의 가용 용량(사전 중복 제거)을 구현할 수 있는 고밀도 섀시(chassis) 옵션을 제공한다. 이 조합을 통해 고객들은 전력 및 냉각 관련 요구사항을 줄이고 스토리지 관련 랙 상면공간(rack footprint)를 최소화하면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DXi4800은 몇 테라바이트(TB)부터 100 테라바이트(TB) 이상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중/소규모 백업 환경 및 원격 사이트 보호에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이다. DXi4800 노드에 플래시 스토리지를 추가하면 백업, 복원, 복제, 공간 회수(space reclamation)와 같은 작업이 크게 가속화되어 전반적인 데이터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DXi4800은 퀀텀의 주문형 용량 확장(capacity-on-demand) 정책을 통해 8 테라바이트(TB)부터 171테라바이트(T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퀀텀의 제품 마케팅과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선임 디렉터인 에릭 배이저(Eric Bassier)는 "우리 고객들은 운영 시스템 가용성을 극대화하고 백업 공간과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증가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최신 DXi 어플라이언스는 고성능 백업 및 복원, 테라바이트(TB)부터 페타바이트(PB)까지의 대용량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고유 정책 기반의 유연한 용량 확장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높은 중복 제거율,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고밀도 디스크 기반 설계 디자인 제품으로 고객들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퀀텀#스토리지#메모리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