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5G 적합성 테스트에서 글로벌 검사, 검증, 테스트, 인증 회사인 SGS와의 협력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SGS는 키사이트 솔루션을 10년 이상 활용하고 있으며, 3GPP LTE, 3G(WCDMA) 규제, 프로토콜, RF 테스트에서 키사이트의 테스트, 측정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SGS는 sub-6GHz 와 mmWave 주파수를 아우르는 5G 모바일 기기의 규제 무선 주파수(RF), 무선 자원 관리(RRM), 그리고 프로토콜 테스트를 위해 키사이트의 UXM 5G 무선 테스트 세트를 기반으로 한 5G NR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선택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무선 테스트 부문 부사장 및 제너럴 매니저인 카일라시 나라야난(Kailash Narayanan)은 “우리는 SGS가 고객의 5G 디바이스를 이동 통신사가 요구하는 최신 3GPP 표준과 테스트 계획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5G 디바이스 상용화의 정점에 있는 업체와 함께, 키사이트의 선도적인 5G 적합성 및 디바이스 인수 시험 솔루션은 새로운 5G NR 제품의 출시 속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글로벌 칩셋,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조기 협력해 5G NR 엔드 투 엔드 테스트, 측정 솔루션을 출시하였고, 글로벌 모바일 업체들이 설계 초기 단계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체 워크플로우에서 5G 제품 설계, 개발, 검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SGS 무선 네트워크 글로벌 책임자인 아서 권(Arthur Kwon)은 “키사이트의 5G 토탈 솔루션은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 중 하나이기 때문에, SGS가 키사이트와 협력해 5G 시대로 나아가는 것은 우리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며, “키사이트는 SGS의 적합성 및 디바이스 인수시험 솔루션의 오랜 파트너이다. 5G NR에서도 키사이트와의 강력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SGS는 무선 시장의 다음 단계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