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12.14 금 17:43

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정책
로크웰오토메이션, 오토메이션 페어 통해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혁신 솔루션 공개
박진희 기자 | 승인 2018.12.04 16:54

[EPNC=박진희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 (Rockwell Automation)은 2018 오토메이션 페어(Automation Fair)에서 새로운 브랜딩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공개했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한 오토메이션 페어는 11월 14일, 15일 양일에 걸쳐 펜실베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되었으며, 전세계에서 만 2000 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했다. 

펜실베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제27회 오토메이션 페어

이번 오토메이션 페어에서는 전세계 수천 명의 제조업계 리더들이 필라델피아에 모여 최신 기술을 체험하고 디지털화, 사이버보안, 여성 리더십, 기술격차, STEM 등 최근 제조업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업계 트렌드를 논의했다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인간의 가능성 확장’(Expanding Human Possibility)은 로크웰오토메이션이 강조해온 미션인 ‘Bring The Connected Enterprise to Life’를 뒷받침한다. 사람들과 기계, 데이터를 기업전반에 연결함으로써 제조업체들이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변화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네트워크 회원사는 오토메이션 페어에서 새로운 혁신 솔루션인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FactoryTalk InnovationSuite) 멧소 메트릭스(Metso Metrics)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조직 내 정보를 활용해 가치를 창출하고 생산성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PTC와 함께 출시한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스위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산업용 장비의 연결을 빠르게 확장하고, 안전하게 지원하면서 생산 현장에서 운영 기술(OT) 기기에 대한 연결성을 높인다. 의사 결정자는 IT 시스템으로부터 데이터를 통합해 산업 장비, 라인 시설 등에 대한 디지털 표현을 얻을 수 있다.

멧소 메트릭스는 글로벌 광산 고객에게 장비 프로세스에 대한 가시성과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분석, 상태 모니터링 예측 유지 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산업 사물인터넷(IIoT) 솔루션은 로크웰오토메이션 팩토리토크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지원된다. 이 제품은 프로세스 성능을 평가하고 구성요소 마모 고장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멧소 장비의 수백 개의 센서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한다. 이로써 멧소 성능 팀은 고급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장비 작동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팩토리토크#FactoryTalk#멧소#Metso#IIoT#공장자동화#스마트공장#스마트팩토리

박진희 기자  jhpark@techworld.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