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산업 혁신 위한 솔루션 선보여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이하 TI) 코리아는 오는 10월 23일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TI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TI는 산업용 시장을 잘 이해하고 다양한 산업군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 개발자들이 차세대 산업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제품을 구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TI는 개발자들이 설계하려는 것이 4차 산업혁명, 그리드, 모터 드라이브 시스템이든 상관없이, 가장 까다로운 산업 요건들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장자동화를 위한 모터 컨트롤 ▲테스트 장비와 데이터 수집 시스템의 구현 ▲산업용 인터페이스와 TI 솔루션 ▲인더스트리얼을 위한 전원 시스템 설계 등을 주제로 다룬다. 세미나를 통해 설계 관련 문제와 실제 설계 시 고려해야 할 사항, 구체적인 사례 제시, 프로젝트가 직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보다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TI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한해 세미나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TI 코리아는 이번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세미나 이외에도 다양한 아날로그∙임베디드, 시스템 솔루션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