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레이튼 CEO 방한, 창립 20주년 맞아 아카마이 미래 전략과 비전 공유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아카마이코리아가 10월 10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서울에서 ‘2018 아카마이 코리아 엣지 컨퍼런스(2018 Akamai Korea Edge Conference)’를 개최한다. 아카마이 엣지 컨퍼런스는 아카마이에서 고객 및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술 컨퍼런스로 앱, 고객 경험, 데이터 관련 혁신에 대해 논의하고 아카마이의 새로운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엣지를 경험하라(Experience the Edg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카마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아카마이가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집중해온 ‘엣지’에 대한 의미를 재확인하고 급변하는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 속 금융·온라인 상거래·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별 성공 사례와 베스트 프랙티스를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엣지 컨퍼런스에서는 아카마이코리아 손부한 사장의 환영사와 제품 로드맵 소개를 시작으로 아카마이 톰 레이튼(Dr. Tom Leighton) CEO가 ‘아카마이의 미래’를 주제로 한 기조연설에서 아카마이가 걸어온 20년을 돌아보며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아카마이의 미래 전략과 비전을 제시한다.

아카마이는 이번 엣지 컨퍼런스를 통해 아카마이의 신규 솔루션을 선보이고 다양한 업계의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클라우드 보안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SC제일은행의 사례를 비롯해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Cloud Security Solutions)으로 고객이 더욱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 이베이코리아, 아카마이 미디어 딜리버리 솔루션(Media Delivery Solutions)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게임사 펄어비스 등 금융·온라인 상거래·게임 산업을 아우르는 고객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아카마이코리아 손부한 사장은 “이번 2018 아카마이 코리아 엣지 컨퍼런스는 금융, 온라인 상거래 등 산업 전반에 널리 적용된 아카마이 보안 및 미디어 전송 솔루션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과 입증된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아카마이는 앞으로도 고객의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의 전문기업과 협력해 고객의 디지털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