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21 금 17:17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유블럭스,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용 멀티밴드 안테나 시리즈 발표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9.06 10:02

[EPNC=정환용 기자] 유블럭스는 센티미터(cm) 수준까지 위치추적 정밀성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멀티밴드 GNSS 안테나인 ‘ANN-MB’를 발표했다. ANN-MB는 제품설계자에게 구현하기 쉽고 신뢰도 높은 멀티밴드 안테나 솔루션을 매력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ANN-MB 안테나 시리즈는 위성항법시스템(GNSS) 수신기용 고성능 안테나 분야에서 쌓은 유블럭스의 경험을 담고 있다. 이 안테나는 GPS를 비롯해 글로나스(GLONASS), 갈릴레오(Galileo), 베이더우(BeiDou) 등 글로벌 4대 GNSS 시스템 전체의 L1, L2∙L5 대역 신호를 수신한다. 다양한 마운팅과 SMA, SMB, MCX 등 커넥터 옵션을 제공하고, 최고 105°C까지 견딜 수 있어 고온에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유블럭스 위치추적 제품 센터의 제품 관리 수석 엔지니어 준준 루(JunJun Lu)는 “유블럭스 F9 플랫폼을 통해, 최근 발표한 ‘ZED F9P’ 모듈 같은 고정밀 GNSS 기술의 보유가격을 크게 낮출 수 있었다. ANN-MB 멀티밴드 안테나 시리즈는 더 나아가 소비재 시장과 산업 시장이 원하는 고정밀 포지셔닝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고 말했다.

현재는 ANN-MB-00(SMA) 프로토타입만 한정 생산되고 있으며, ANN-MB 시리즈는 2018년 12월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블럭스#안테나#gps#gnss#글로나스#멀티#밴드#정밀#애플리케이션#대역#수신기#커넥터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