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21 금 17:17

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새로운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 발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9.05 15:00

[EPNC=양대규 기자]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북미, 남미,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일부 지역의 헬스케어 기술 기업들을 위한 버티컬 전문화(Vertical Specialization)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파트너커넥트(PartnerConnect) 프로그램의 전략적 구성 요소로 개발한 새로운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은 지브라의 파트너 전문성과 헬스케어 기술 솔루션 분야에 대한 투자를 증명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회원사들에게 비즈니스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경쟁력 있는 차별성과 이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티어(Tier)로 구성되었으며, 모바일 컴퓨터, 바코드 스캐너, 프린터, 환자 손목밴드, 바코드 라벨 공급 장치 등 헬스케어 기술 기업들을 위해 개발됐다. 자격을 갖춘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 회원사들은 성장 장려, 전략적 출시 지원, 일부 헬스케어 제품 추가 할인,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한 검증된 고객 확보, 향상된 채널 계정 관리와 계획, 업계 전문성을 드러내는 맞춤형 로고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채널 전략 부문의 부사장인 빌 케이트(Bill Cate)는 “임상 모빌리티 솔루션은 헬스케어 산업에서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며, 의료 기관들은 환자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 관계자들의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는 기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헬스케어 산업에 특화된 파트너들의 가치와 공헌을 높이 사며, 새로운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전문가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고 말했다.

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은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파트너 생태계가 보다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전세계의 보다 많은 의료기관들이 혁신적인 디바이스와 솔루션 활용을 통한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궁극적으로 더 나은 연결성과 효율성을 위해 개발된 기술을 제공해, 의료 기관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환자 진료의 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헬스케어 전문화 프로그램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