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12.13 목 15:27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HP, 입문형 워크스테이션 ‘HP Z’ 시리즈 출시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7.25 17:39

[EPNC=정환용 기자] HP는 강력한 입문형 워크스테이션 ‘HP Z’ 제품군을 공개했다. HP Z 시리즈는 전문가들의 작업 생산성을 강화하고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제공해 디자인, 건축, 제조, 교육, 금융 등의 전문가들에게 적합하다. 전문가용 소프트웨어들을 구동할 수 있게 안정성과 성능이 최적화됐고 그래픽 성능, 저장 공간, 협업 경험, 보안 등의 주요 요소를 갖췄다.

이번에 공개된 ‘HP Z2 미니’를 비롯한 4종의 입문형 워크스테이션은, 멀웨어 위협에 대응해 바이오스를 자체 복구하는 HP 종단 간 보안 컨트롤러 솔루션이 내장됐다. 4세대 HP 슈어 스타트 2세대, HP 슈어 런 등은 멀웨어 감염에도 중요한 작업을 계속 진행할 수 있게 보호한다.

24시간 구동 기준으로 설계된 HP Z2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은 썬더볼트로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하고, 다수의 응용 프로그램이 원활히 구동되도록 다양한 인증을 받았다. 고객들은 성능 향상을 위해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ECC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다.

HP 아시아 태평양 사업개발 매니저 정운영 상무는 “더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높은 성능의 입문형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갖춘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에 우수한 그래픽 성능과 구성, 통합된 소프트웨어 경험을 제공해, 전문가들의 창의력을 이끌어내고 미래의 작업 흐름을 재창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hp#워크스테이션#컴퓨터#입문#성능#건축#디자인#제조#교육#금융#소프트웨어#보안#멀웨어#썬더볼트#ECC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