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네트워크 통합 관리 기능 제공

[테크월드=김지윤 기자] 넷기어는 중소기업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며 다양한 관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52포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2종을 7월 26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752X과 GC752XP는 각각 48개의 100Mbps와 1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장거리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2개의 SFP 광포트와 2개의 10G SFP+ 광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특히 GC752XP 모델은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감시카메라, VoIP폰, 무선 액세스포인트 등의 장비에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가능한 PoE+ 기능을 48포트 모두에서 지원하고 있다.

▲ GC752X_GC752XP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IT 비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손쉽게 넷기어 인사이트 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어디서든지 손쉽게 원격지에서 스위칭 허브 설정은 물론 사내 네트워크 모니터링, 스위칭 허브, 스토리지, 무선 AP등과의 통합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다.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752X와 GC752XP 모델들은 모든 중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매니지먼트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과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스위치들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기능’,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기능’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