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A/S센터에서 누리는 정품 유저 혜택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인텔 CPU 정품 고객만을 위해 설립된 인텔 CPU 통합 A/S센터에 대한 혜택을 알아보고 경품 행운에도 도전하는 ‘인텔 CPU 통합 A/S센터 랜선 방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2일까지 인텔 CPU 정품 홈페이지에서 인텔 CPU, 서버 통합 A/S센터와 인텔 정품 CPU 사후지원 혜택에 대한 설명으로 올바르지 않을 것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미밴드 3(2명), 블루투스 이어폰(3명), 베스킨라빈스 5000원 교환권(16명) 등을 얻을 수 있다.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CPU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PU 박스나 데스크톱 PC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로 정품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품 스티커에 인쇄된 QR 코드를 통해 등록 페이지로 간편하게 접속해 정품 등록까지 단번에 끝마칠 수 있다.

정품등록을 마친 후 사용 중 이상이 생기면 통합 A/S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정품 사용자는 센터 창구에 직접 방문하거나 지정택배를 이용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년 무상 A/S, A/S 기간 내 단종된 CPU는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무상 택배 접수(로젠택배),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록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