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제로바운스(ZeroBounce)가 인공지능(AI) 이메일 주소 평가 시스템 ‘제로바운스 A.I.’(ZeroBounce A.I.)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고객에게 이메일 주소의 질에 대한 향상된 정보를 제공해, 이메일 마케팅 활동을 가속화한다. 제로바운스 A.I.는 입증된 통계적 분석을 통해 광범위하게 엄선된 데이터를 결합, 이메일 주소의 질을 경험적으로 등급을 산정한다. 고유 이메일 주소의 긍정적 행태와 부정적 행태를 확인해, 사용자들이 건전한 이메일 프로세스에 통합할 수 있는 점수를 제공한다. 제로바운스 A.I.의 방법론은 웹 추세가 발전함에 따라 주기적으로 조정된다.

제로바운스 A.I.의 등급 점수는 10을 이메일 주소가 받을 수 있는 최고 점수로 하고, 0점에서 10점까지 등급을 세분화한다. 특허 등록된 제로바운스 A.I. 알고리즘은 이메일 검증 업계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제로바운스의 CEO 리비우 타나세(Liviu Tanase)는 “제로바운스 A.I.는 시스템 안에서 예측 가능하고 자체적으로 최적화한 분석을 산출해, 실시간 평가 점수를 모든 이메일 주소에 배정한다는 것이다. 제로바운스 A.I. 평가 점수는 범위가 넓어 사용자가 이메일의 발송, 접수자 상호작용, 일반적 접수자 활동 등급을 예측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