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11.16 금 10:08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씨게이트, 플래시 메모리 스토리지 솔루션 바라쿠다 SSD 출시
신동윤 기자 | 승인 2018.07.09 14:31

[EPNC=신동윤 기자]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새로운 플래시 스토리지 제품인 바라쿠다 SSD(BarraCuda SSD)를 출시하고 바라쿠다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바라쿠다 SSD는SATA 6Gbps 인터페이스와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는 물론 높은 신뢰성와 품질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씨게이트는 PC 시스템용 HDD, 하이브리드와 SSD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SSD는 최대 560MB/s의 속도와 90K의 초당 입출력 속도(IOPs)를 지원한다. 이를 기반으로 부스트 시간과 파일 전송, 애플리케이션 로딩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바라쿠다 SSD는 대부분의 컴퓨팅 작업이 요구하는 성능을 높은 가성비로 달성할 수 있다

5년 품질보증 기간과 함께 제공되는 바라쿠다 SSD의 MTBF은 180만 시간에 달하며 총 쓰기 가능 용량은 최대 1092 TBW다. 아울러, 씨게이트가 제공하는 24시간 글로벌 기술 지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바라쿠다 SSD는 250GB, 500GB, 1TB, 2TB 등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된다. 또한, SATA 6Gbps의 표준 2.5인치 폼 팩터를 지원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간편히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최적화된 구동 성능과 초 저전력 모드로 최상의 작업 품질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시게이트#바라쿠다#SSD#스토리지#플래시

신동윤 기자  dyshin@techworld.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