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개 부문 주도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당일 선적할 수 있는 289종 이상의 신제품을 소개했다. 신제품 소개(NPI) 부문을 주도하는 마우저는, 700개소 이상의 제조사의 최신 제품 재고와 신기술을 공급해, 고객들이 첨단 제품을 이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월부터 공급이 시작된 주요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인텔(Intel) 8세대 코어 프로세서 - 인텔의 8세대 코어 프로세서는 VR, 게임, UHD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더 강력한 처리 능력을 발휘하도록 최대 6개의 코어를 이용해 뛰어난 플랫폼의 성능을 제공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Infineon Technologies) CIPOS 지능형 전력 모듈(IPM) - 인피니언의 지능형 전력 모듈에는 CoolMOS Power MOSFET, 최신 TrenchSTOP IGBT, 차세대 게이트 드라이버 IC, 첨단 열 기계적 기술이 적용됐다.
▲센시리온(Sensirion) SCD30 센서 모듈 - SCD30 센서 모듈은 센시리온의 CMOSens 지능형 마이크로센서 기술을 이용해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 기온, 습도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측정한다.
▲크리(Cree) XLamp XD16 LED - NX 기술 플랫폼을 바탕으로 설계된 XD16 LED는 크리의 이전 세대 고출력 LED보다 최대 5.5배 높은 광밀도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