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회로 보호 제품 제조사 리틀휴즈(Littelfuse)로부터 2017년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 마우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8 전자유통쇼(EDS)에서 수상했다.

리틀휴즈는 다양한 성과 지표를 바탕으로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를 선정한다. 여기에는 전반적인 매출 성장, 중점 제품 매출, 주문 고객 수 성장, 고객에게 전달된 창의적 마케팅 캠페인의 개수와 품질 등이 포함된다. 마우저는 지난 2008~2011년, 2014년과 2015년에 리틀휴즈로부터 올해의 우수 서비스∙카탈로그 유통사로 선정된 바 있다.

리틀휴즈의 데이브 하인즈만(Dave Heinzmann) 사장 겸 CEO는 “마우저가 리틀휴즈의 주요 채널 파트너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우리는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는 마우저를 혁신적인 파트너로 생각한다. 마우저는 회로 보호, 전력 제어, 센서 기술 등 우리의 확장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수요와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채널 파트너와 강력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야 요구사항이 많은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 사장 겸 CEO는 “마우저가 리틀휴즈로부터 성과를 인정받게 돼 고맙게 생각한다”며, “리트휴즈와 마우저는 힘을 합쳐 혁신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앞으로도 뛰어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성장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