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러기드 모바일 컴퓨터,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프린터 기업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호주의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의 우수 디자인상과 혁신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Good Design Australia)는 뛰어난 디자인과 혁신성을 널리 알리는 권위 있는 기관으로,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았다. 올해 출품된 536개의 제품들 중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MC3300 모바일 컴퓨터와 TC20, TC25 듀러블 모바일 컴퓨터(Durable mobile computer)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세계 각국의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전세계에서 출품된 제품들 중 예선을 통과한 260여개의 후보작을 심사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혁신 및 디자인 부문 시니어 디렉터인 커트 크롤리(Curt Croley)는 “올해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무려 2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브라는 기업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MC3300 시리즈와 TC20, TC25 시리즈 모바일 컴퓨터의 디자인은 모두 이러한 신념을 기반으로 한다. 지브라는 고객의 업무 흐름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인체공학적 연구를 포함하는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직관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돕는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이러한 지브라의 노력을 증명하는 강력한 지표”라며, “기업들이 최전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지브라는 지속적인 혁신 및 개발을 통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7년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지브라의 러기드 DS3600 시리즈 스캐너가 탁월한 디자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