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코잇(Coit)은 자사가 유통하는 ECS의 미니 PC ‘리바’(LIVA) 시리즈의 저장장치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바 시리즈 제품군은 인텔 CPU 플랫폼 기반으로 작은 크기와 합리적인 성능을 겸비하고 있다. 초소형 라인업인 Q 시리즈는 프로세서가 SoC(System on Chip) 형태로 탑재돼 있어 더 작은 크기의 미니 PC를 구현했고, 플래그십 라인업 ZE PLUS 시리즈는 인텔 카비레이크 플랫폼 기반으로 높은 성능과 확장성이 필요한 고객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ECS 리바 시리즈 제품들은 3년 AS 혜택과 더불어 윈도우 10 운영체제 최적화, 4K 디스플레이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한, 리바 Q, 리바 Z 시리즈는 개인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도로 쓰이고, ZE 라인업은 통신용 COM 포트(RS232) 4포트를 제공해 컨시어지, 키오스크 등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ZE PLUS 시리즈를 포함해 4개 제품군에 적용되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트랜센드의 microSD와 SSD, M.2 SSD로 제공된다. Q, ZE 시리즈는 microSD 64GB, Z 시리즈는 M.2 SSD 120GB, ZE PLUS 시리즈는 SSD 120GB가 제공된다.

오는 6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올린 블로그, 포털사이트 카페, 커뮤니티 등의 주소를 개인정보와 함께 메일로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나와를 비롯한 주요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공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