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재민 기자] 트랜센드가 NVMe인터페이스 기반의 SSD인 MTE110S를 출시했다.

MTE110S는 NVMe의 최신 PCI Express Gen3 x4 인터페이스와 3D NAND 플래시가 탑재됐다. 이는 디지털 오디오·동영상 제작과 고사양 게임플레이와 같은 하이엔드급 어플리케이션 사용에 적합하며, 초고속 데이터 전송과 안전성을 담보한다.

MTE110S는 NVMe 1.3와 PCIe Gen3 x 4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4개의 레인에서 동시에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함에 따라 512GB 기준 최대 읽기1,800MB/s, 쓰기1,500MB/s의 구현이 가능하다.

MTE110S는 PCIe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게이밍 PC와 같은 높은 사양의 저장매체를 요구하는 고성능 기기에 적합하다. PCIe는 PC와 반도체 저장장치를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라인으로 연결해 데이터의 송수신 속도가 기존의 SATA(Serial ATA)보다 훨씬 빨라진 차세대 인터페이스다.

또한, MTE110S는 데이터 보안을 유지해 주는 ECC 알고리즘 그리고 LDPC(Low-Density Parity Check)코딩으로 설계돼 있다. 글로벌 탑 티어 브랜드의 우수한 TLC 낸드 플래시와 뛰어난 열 관리 메커니즘(Dynamic Thermal Throttling mechanism)을 적용해 신뢰성과 내구성을 담보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