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기술과 솔루션 관련 전자잡지 ‘메서드’(Methods) 2권 2호를 발행했다.

이번 호에서는 인더스트리 4.0 시대에서 새로운 설계와 유지 방식으로 부상 중인 디지털 트윈 기술을 상세하게 다룬다. 마우저의 전문가들은 디지털 트윈 기술의 지형과 유형을 논의하고 잠재적 장점을 공개한다. 센서, 에지 노드, 인공지능, 통신의 역할을 설명하고 데이터 보안의 함의와 이슈들도 함께 제시한다.

메서드 2호의 서문에서는 디지털 트윈에 대한 세계적 전문가인 CAMID(첨단 제조∙디자인 센터)의 마이클 그리브스(Michael Grieves) 박사가 이 기술이 시사하는 내용을 제시한다. 마우저의 주요 엔지니어들도 디지털 트윈 기술이 제품 설계의 상호운용성을 개선하고 공유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논의한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트윈 시스템을 지원하는 센서 설계와 성능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어느 때보다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엔지니어는 디지털 트윈 같은 기법을 이용해 효율적으로 설계하며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우리는 인더스트리 4.0 시대가 되면서 디지털 트윈 기술이 어떤 역할을 맡을지 설명하는 글을 업계 전문가들에게 부탁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