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전문기업인 나임네트웍스는 ‘Your Cloud Partner – NAIM’ 비전 실현을 위해,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대표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기업 브랜드 로고 교체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재정비 현황을 소개했다.

또한 나임네트웍스는 기업 고객들이 전체 IT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 확보할 수 있도록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의 모든 네트워크와 서버, 스토리지, 솔루션을 단일 관리자 화면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설정, 배포,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터(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탱고(Tango)’의 향후 기능 강화와 개발 로드맵을 소개했다.

나임네트웍스의 탱고(Tango)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와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의 전체 자원 운영을 자동화 하고 통합 모니터링하는 메타-오케스트레이션(Meta-Orchestration) 솔루션으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자원의 구성, 배포, 관리를 자동화하고 통합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나의 화면에서 모든 인프라 자원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운영/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나임네트웍스는 고객맞춤형데이터센터(COD) 플랫폼을 활용, 다양한 제조사(벤더)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장비를 고객의 데이터센터 환경에 맞게 테스트하여 최적의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검증/제공하고 있다. 고객맞춤형데이터센터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돼,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보안시스템/관리솔루션 등 데이터센터의 모든 구성요소를 가상화하고, 가상화환경의 인프라를 소프트웨어로 자동 통제 및 관리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