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21 금 17:17

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인사
컴볼트, 패트릭 윌리엄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선임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고객 저변 확대 나선다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4.12 17:29

[EPNC=정환용 기자] 데이터 보호·정보 관리 기업 컴볼트(Commvault)는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 사장에 패트릭 윌리엄스(Patrick Williams)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이 확대되고 여러 산업군에서 고객이 확보되는 등 컴볼트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새로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 사장으로 선임된 패트릭 윌리엄스는 앞으로 해당 지역에서 컴볼트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고객 저변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패트릭 윌리엄스는 오토데스크(Autodesk), 멘토 그래픽스(Mentor Graphics) 등의 기업에서 근무하면서 엔터프라이즈, 채널·얼라이언스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리더십을 쌓았다. 컴볼트에 합류하기 전에는 오토데스크에서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컴볼트 글로벌 세일즈 부문 수석 부사장 론 밀러(Ron Miiller)는 “패트릭 윌리엄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컴볼트의 고객. 파트너 에코 시스템 전반에 걸쳐 더욱 큰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확신한다. 패트릭 윌리엄스가 지난 20년간 글로벌 IT 기업을 이끌어온 경험이 컴볼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사장 패트릭 윌리엄스는 “컴볼트는 지난 몇 년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고, 앞으로도 이런 성장 기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컴볼트가 시장에서 보여준 높은 실적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컴볼트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키고, 고객,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데이터#보호#정보#관리#컴볼트#아시아#태평양#영업#사장#오토데스크#멘토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