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고 느끼고 감동하고’ 유저가 중심 되는 부스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CI)이 오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8, 이하 P&I 2018)에 참가한다. 캐논CI는 P&I 2018에서 ‘감’(感)이란 테마로 원데이 세미나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체험 공간 등을 통해 캐논 유저인 고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P&I 2018의 캐논CI 부스 조감도.

체험존은 ‘기술로 감동(感動)시키다’는 콘셉트 아래 캐논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하이 퍼포먼스 존’에는 경량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 Ⅱ’를 비롯해 4K 미러리스 ‘EOS M50’, 풀프레임 카메라 ‘EOS 5D Mark Ⅳ’, 플래그십 모델 ‘EOS-1D X Mark Ⅱ’ 등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동화 속 모습을 재현한 체험존에서 다양한 형태의 피사체를 촬영하며 신제품에 탑재된 캐논의 광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D-AF 체험존’에는 남성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히어로 캐릭터를 피사체로 배치한다. 듀얼 픽셀 CMOS AF는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Ⅲ’,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플래그십 DSLR ‘EOS-1D X Mark Ⅱ’ 등 다양한 캐논 카메라 라인업에 도입됐다. 존 내부에는 컨베이어 벨트를 설치해 D-AF가 탑재된 카메라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하며 듀얼 픽셀 CMOS AF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15년 연속 1위 연출존’에서는 캐논의 주요 광학 제품 커팅·분해 광학 킷을 포함해 다양한 품목을 전시한다. ‘EF 85mm f/1.4L IS USM’를 비롯해 ‘EF 16-35mm f/2.8L Ⅲ USM’ 등 다양한 EF 렌즈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유저의 경험에 맞춘 체험공간 ‘시대에 감응(感應)하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유저에 감사(感謝)하다’ 등의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