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클라우드 DB 한계 점검, ‘티베로 제타’ 차별성 통한 해법 제시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기업 티맥스데이터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 ‘티베로 제타’(Tibero Zeta)에 대한 웨비나를 오는 4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베로, 클라우드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세션 1에서 ‘클라우드 DB, 한계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온프레미스 DB의 발전 단계 ▲클라우드 DB의 현재와 한계 등이 소개된다. 이어서 세션 2에서는 ‘티베로 제타, 해법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티베로 제타의 아키텍처, 특징, 차별성 등 설명 ▲티베로 제타의 기술과 정책 FAQ로 진행된다.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 제타’는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스토리지 가상화를 포함하는 고용량 통합 데이터 솔루션이다. 대량의 데이터 분석 업무뿐만 아니라 빠른 트랜잭션 처리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액티브 클러스터링 기술을 개발한 티맥스데이터의 고난도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확장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30명), 웨비나 참석과 설문 작성자에게는 영화 예매권(30명), SNS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2인 이용권(5명), 웨비나 참석 후 제품도입에 대한 문의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1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티맥스소프트는 ‘티베로 제타’를 2018년 웨비나 첫 주자로 선택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고 있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확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4월 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웨비나 신청 시 해당 메일로 웨비나 접속 방법이 발송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