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PAQ Pro, 50% 더 높은 정격의 전력 유닛과 서브시스템 대체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에너지 저장과 스마트그리드에 최적화된 고전력 지능형 전력 모듈(IPM, Intelligent Power Module) MIPAQ Pro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내부 파라미터를 완벽하게 모니터링하고 손쉽게 확장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전력 밀도, 실시간 접합부 온도 검출, 보안 인증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스마트한 보호 기능을 강화하고 설계 유연성을 높임으로써 전력 스테이지 개발과 시스템 가동에 필요한 노력을 크게 줄인다. 

어떤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이든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제한적이다. MIPAQ Pro의 지능형 배선은 이러한 제한을 극복하는데 도움된다. 스마트한 기능들로 50% 더 높은 정격의 전력 유닛과 서브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다.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150°C 반도체 접합부 온도 한계지점에 최대한 가깝게 운전할 수 있다

MIPAQ Pro를 채택한 인버터는 토폴로지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생산 라인 마지막에 고객들은 Modbus를 통해서 쵸퍼 모드나 하프 브리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점은 특히 에너지 저장 및 스마트그리드 용 인버터 제조 업체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확실한 점은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보호레벨을 최적화 할수 있다는 것이다. 견고한 보드를 사용해서 IPM의 SOA(safe operating area) 가 향상되었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시스템 수명을 연장한다. 활용 사례에 따라서 경고 레벨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실제로 결함이 발생하여 시스템이 셧다운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