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6.21 목 19:06

상단여백
HOME 뉴스 e비즈니스
메가존,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 오픈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3.14 09:45

[EPNC=양대규 기자] 메가존은 AWS(Amazon Web Services,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인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설립하고 4월부터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교육센터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쳐 설계 과정 ▲아키텍쳐 설계 심화 과정 ▲클라우드 기반 보안 운영 ▲클라우드 운영 기술 등의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자격증 과정으로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개발자-어소시에이트 ▲AWS 공인 시스템 운영 관리자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데브옵스 엔지니어 과정도 개설될 예정이다.

메가존은 직장인 환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수강료에 부담을 갖고 있는 재직자에게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메가존 AWS 클라우드 교육센터는 AWS 교육 과정 정식 오픈을 통해 재직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좀 더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생들은 메가존 임직원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특강 또한 누릴 수 있다.

#메가존#AWS#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아키텍쳐 셜계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