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17 월 16:04

상단여백
HOME 신제품 부품·센서
인피니언, 하나의 풋프린트로 다양한 전류대 지원하는 소프트 스타터 모듈
이나리 기자 | 승인 2018.03.13 10:02

[EPNC=이나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저전압 소프트 스타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파워스타(Power Start) 모듈을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경제성이 뛰어나고 컴팩트한 반도체 솔루션을 원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파워스타 모듈은 복잡성과 소자 수를 줄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그럼으로써 개발자가 소프트 스타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제조 공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전형적인 저전압 소프트 스타트 애플리케이션에는 물과 폐수 운반용 펌프와 석유 생산용 펌프에서 볼 수 있는 벨트 컨베이어, 대형 팬, 분쇄기가 포함된다.

새로운 디자인의 파워스타 모듈은 55mm의 슬림한 하나의 풋프린트로 다양한 전류대를 지원한다. 이와 비교해서 기존의 다른 소프트 스타트 솔루션은 여러개의 하우징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통상적인 설계 공간에 파워스타 모듈과 바이패스 컨택터를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다. 

파워스타는 히트싱크를 통합하고 있으므로 써멀 그리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손쉽게 탑재할 수 있다. 양면 냉각을 채택함으로써 최대 2200A에 이르는 과부하 전류를 21초 동안까지 견딜 수 있다.

#인피니언#풋프린트#소프트 스타터 모듈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