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인텔은 9일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인텔 옵테인 기술 기반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된 인텔 옵테인 SSD 800P는 인텔 옵테인 제품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최신 제품으로, 전문가와 마니아층을 위해 설계된 인텔 옵테인 SSD 900P 제품, 그리고 하드 디스크, SATA SSD 등 느린 저장장치의 속도를 향상시키는 가속 솔루션인 인텔 옵테인 메모리 제품과 함께 인텔 옵테인 기술 기반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인텔 옵테인 기술은 높은 쓰루풋, 낮은 레이턴시, 높은 품질의 서비스는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내구성을 갖춤으로써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을 통해 신속한 시스템 부팅과 애플리케이션 로딩, 그리고 부드러운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다.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은 단독 SSD 저장장치로 쓰일 때는 물론, 듀얼 드라이브 셋업 혹은 멀티 SSD 레이드(RAID)를 구성했을 때(PCH 기반 혹은 CPU 기반) 모두 이상적으로 작동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성능과 유연성을 동시에 가져다 준다. 

저전력 상태 역시 지원하는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은 데스크톱에는 물론 노트북이나 투인원(2 in 1) 기기에도 탑재할 수 있다.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은 대부분의 시스템들의 작업 조건에 해당하는 로우 큐뎁스(Low Queue Depth)의 랜덤 워크로드 상황에서 특히 뛰어나다. 

인텔 옵테인 SSD 800P 제품은 NVME PCIe 3.0 x 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M.2 2280 폼 팩터를 지원하며, 58GB와 118GB 두 종류의 용량으로 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