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이덴티티 스위트’ 2년 연속 리더 선정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계정·접근 관리 솔루션(IAM) ‘CA 아이덴티티 스위트’(CA Identity Suite)가 2018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관리(IGA)’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IGA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종합 계정 관리와 접근 거버넌스 솔루션이다.

가트너는 실행력과 비전 완성도 기준으로 각 기업을 평가한다. 가트너 보고서는 “IGA 리더 기업은 계정(identity), 접근(access) 거버넌스 및 관리를 위한 포괄적 툴셋을 제공하며, 수 많은 고객, 높은 실행력,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여줬다. 이들 기업은 기술, 방법론, 배포 방식에서 뛰어난 비전과 실행력을 보여주고, IGA 기능, 관련 서비스 지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CA 테크놀로지스 마틴 맥케이(Martin Mackay)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가 성장함에 따라 기업은 큰 위협이 되는 공격과 침해에 대응하는 동시에 더 많은 특권 사용자를 보호해야 한다.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복잡해졌다”며,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고유의 강력한 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배포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운 자동화된 엔터프라이즈급 IGA 기능을 자랑한다. 기업은 IGA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적시에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역할 관리를 단순화하며, 일관된 컴플라이언스 정책 시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