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21 금 17:17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삼성전자, 갤럭시 S9·S9+' 구매 고객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중고 단말기 반납하면 최대 10만 원 추가 보상 혜택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3.07 11:28

[EPNC=정환용 기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갤럭시 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보다 최대 1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S9+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의 개통이 시작되는 3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6월 30일까지 두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영수증, 개통 증명서 등 구매 증빙 서류를 7월 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 아이폰 6, 아이폰 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17년 4월 출시된 갤럭시 S8을 사용하던 고객이 갤럭시 S9을 구매하고 갤럭시 S8을 반납하면, 현재의 갤럭시 S8 중고 시세만큼 보상을 받고 추가로 10만 원을 더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 S9·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은 스마트체인지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 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 보상 금액은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다만, 계정이나 보안이 설정돼 있거나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제품, 전원·충전 불량이나 통화가 불가한 제품, 배터리가 팽창하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삼성#삼성전자#스마트폰#갤럭시#s9#s9+#보상#프로모션#중고#노트#아이폰#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