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9, S9+ 2종 신제품 체험, 오는 3월 25일까지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2월 25일 공개한 자사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S9+를 실제로 보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S9 스튜디오를 2월 28일 열었다.

갤럭시 S9 스튜디오에는 5.8인치 갤럭시 S9, 6.2인치 갤럭시 S9+ 2종의 스마트폰이 전시돼 있다. 신제품과 함께 기기의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4개의 부스가 준비됐다. 스페인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18에 이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만큼 평일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신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삼성 갤럭시 S9+는 특히 주변 밝기에 따라 조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듀얼 조리개 기능이 특징이다.

갤럭시 S9 스튜디오를 찾는 소비자들은 갤럭시 S9에서 강조하고 있는 향상된 카메라 기능을 주로 살펴볼 수 있는데, 사용자의 표정을 3D 이모티콘으로 만들 수 있는 AR 이모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스테레오 스피커, 고속 촬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슈퍼 슬로우 모션, 주변의 조도에 따라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듀얼 조리개 등의 기능을 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100명의 갤럭시 팬 큐레이터가 참여하는 발대식도 함께 열렸다. 팬 큐레이터들은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갤럭시 S9을 소개하고 체험을 도와주는 활동을 수행한다. 갤럭시 S9 체험 스튜디오는 오는 3월 25일까지 운영된다.

100명의 팬 큐레이터들은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