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AC  경로의 전류 모니터링용 션트 저항을 통합한 EconoDUAL 3 모듈 제품군을 출시했다. 

인버터 제조업체들은 이들 제품을 사용해 비용을 낮추고 성능을 향상시키며 인버터 설계를 간소화할 수 있다. 션트 저항을 통합한 EconoDUAL 3 제품은 범용 모터 드라이브,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태양광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으며, 농업용, 상업용 차량과 버스에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최신 인버터는 비용을 낮추면서 긴 수명으로 향상된 전력 밀도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IGBT 모듈에 션트 저항을  통합한 EconoDUAL 3은 외부 전류 센서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공간을 절약하고, 자재 비용을 줄이고, 제조를 더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넓은 온도 범위에 걸쳐서 높은 정확도로 전류 측정을 할 수 있으므로 정밀한 모터 제어를 할 수 있다.

새로운 EconoDUAL 3 션트 모듈 제품은 1200V로 300A부터 600A까지 전류를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트렌치/필드스톱 기술을 적용한, 검증된 IGBT4를 기반으로 한다. 이들 모듈 제품은 TIM(열 전도 소재)을 적용하여 열 저항계수를 최소화하고 수명을 극대화한다. 또한 PressFIT 핀을 적용한 하우징은 조립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