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진, 한국IBM 대표이사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해온 IT 업계에서 깊이 있고 전문적인 정보와 뉴스를 업계 전문가들에게 꾸준히 전해온 EPNC 창간 30주년을 한국IBM 임직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8년 우리는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블록체인, 클라우드 등 미래의 새로운 기술들이 본격적으로 도입되는 4차 산업 혁명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금융, 유통, 제조 등 모든 산업에서 이전보다 더 빠른 속도로 새로운 가치와 정보들이 생산되고, 기존의 산업 기술과 IT 기술이 융합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한국IBM이 산업 전반의 트렌드와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고 여기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었던 것에는 EPNC와 같은 선도적인 업계 전문 미디어의 도움이 적지 않았습니다.

전문 미디어의 역할이 단순한 정보의 전달이 아닌, 업계 전반에 걸친 통찰력있는 콘텐츠의 전달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 EPNC의 지난 30년간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며,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IT 분야에서 항상 깊이 있는 정보 제공으로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 준 EPNC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EPNC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IBM도 IT 산업의 성장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