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8.14 화 14:09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TI "30년간 반도체 업계 종사자의 따뜻한 동반자"루크 리(Luke Lee), TI 코리아 사장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2.09 10:55

[EPNC=양대규 기자] EPNC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PNC는 반도체 산업의 눈부신 발전과 패러다임의 급속한 변화에도 굳건히 자리를 공고히 해오면서 반도체 업계 많은 종사자의 따뜻한 동반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난 30년간 반도체를 포함한 국내외 IT 산업에 종사하는 많은 독자에게 심도 있는 기사를 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기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오늘날 우리의 삶은 다양한 첨단 기술이 도입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올바른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미디어의 역할이 특히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EPNC가 이러한 업계와 독자의 요구에 부응해 깊이 있고 날카로운 정보를 전달해줬으며, 한국을 기반으로 한 토종 매체로서 국내 산업에 대한 각별한 애정의 시선으로 국내 산업의 비전을 제시해왔습니다. 

TI 코리아 역시 1988년 한국에 법인을 설립한 이래로, 혁신을 기반으로 한 첨단 기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하며, 한국의 에코시스템 구축에 기여해 왔습니다. TI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첨단 기술의 제품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EPNC의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전자·IT 분야의 다양한 소식과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무궁한 발전과 번영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TI#IT#반도체#축사#2018축사#에코시스템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